새해맞이 1+1 프로모션 … 1월 한 달만 진행

(주)워터루가 정유년 새해를 맞아 직수형 물분사 구강세정기 ‘워터루’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한 달간 진행되며, 워터루 제품을 하나 사면 하나 더 증정하는 행사다. 연초와 구정을 맞아 가족, 친지, 환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직수형 물분사 구강세정기 워터루는 별도의 팁을 사용했던 기존 구강세정기와는 달리, 수도와 고압호스로 연결된 탈부착형 칫솔에서 물이 나오는 방식의 구강세정기다. 수도꼭지에 연결된 어답터를 통해 물을 끌어와 칫솔형 팁에 연결된 미세 홈을 통해 분사하며, 어답터에 설치된 버튼을 작동시키면 구강세정기로 물이 전달되고 끄면 기존 수도꼭지로 물이 나오는 원터치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기존 구강세정기의 경우 별도로 보관공간이 필요했으며, 보관상 부주의로 파손될 우려도 있었다. 일정 주기마다 물을 따로 공급해야 하며, 전기로 작동하는 방식으로 충전도 필요했다.

이에 반해 워터루는 수도꼭지에 어답터를 한 번만 연결하면 별도 전력공급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차지하는 공간도 훨씬 적다. 무독성 실리콘 연질호스와 특허 받은 미세 항균모로 칫솔질과 동시에 물을 이용한 구강세정까지 가능해 훨씬 안전하고 편리하게 입 속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수도꼭지와 연결된 어답터를 통해 수압도 언제든지 원하는 수준으로 조정할 수 있으며, 칫솔 교체주기에 맞춰 칫솔형 팁만 교체하면 돼 별도의 구강용품 구매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팁 자체가 칫솔을 대체하기 때문에 구강세정기 형태지만 칫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고압호스를 통해 수압이 올라간 상태에서 세 개의 사출구를 통해 분사되는 물로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음식물 찌꺼기나 치석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분사되는 물은 잇몸 마사지를 통해 잇몸질환 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워터스케일링을 통해 구강청결을 항상 유지시켜 주어 충치나 풍치 또한 손쉽게 예방할 수 있다. 물 분사로 입 냄새의 원인인 음식물 찌꺼기와 입속 잔류치약을 말끔하게 제거해주어 구취도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제품구성은 실리콘 호스 1개, 칫솔 손잡이 1개, 칫솔보관대 1개, 칫솔형 팁 4개, 분배기 어답터 1개, 어답터 설치용 공구 1개 등이며, 구형 수도꼭지의 경우 전용 어답터를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이나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와 구매문의는 전화(02-2060-9143) 또는 이메일(yc.choi@water-loo.co.kr)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