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피스 박사' 연말연시 대출혈 프로모션

수리비용 '무조건 업계 최저가' 약속

의료기기 수리업 전문업체 '핸드피스 박사'가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새해 첫 달 한 달간 핸드피스 무료점검 서비스에 더해, 요청시 무조건 업계 최저가로 고장난 핸드피스를 고쳐주는 프로모션이다.

핸드피스 박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핸드피스 1개라도 수리를 요청한 치과는 2017년에도 할인된 수리비용을 적용하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특별히 고장 난 핸드피스가 아니더라도 오래됐거나 기능이 떨어진 핸드피스를 한 번쯤 맡겨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짚었다.

좌측사진은 수리가 필요한 핸드피스 내부 사진, 우측사진은 수리가 끝난 핸드피스 사진. 오래 사용했거나 제때 점검해주지 않으면 핸드피스 내부에는 이물질이 끼기 쉽고, 이로 인해 내부 부품이 손상되는 경우가 많다. 특별한 문제가 없어도 회전이 느려지거나 뻑뻑한 느낌이 든다면 이미 내부는 망가져 폐기 수순을 밟고 있다는 것. 망가지거나 오래된 핸드피스를 무료로 점검하고 부담 없는 수리비용에 새 것처럼 고쳐주는 '핸드피스 박사'가 필요한 때다.

핸드피스 박사는 여타 핸드피스 수리업체와 달리 베어링 교체가 아닌 카트리지 교환이 원칙이다. 핸드피스 수리시 베어링만 교체하는 게 일반적이다. 수리비용이 부담스럽기 때문이다. 카트리지를 교환할 경우 정품뿐만 아니라 호환되는 카트리지라도 최소 수십만원의 비용은 각오해야 한다.

하지만 베어링만 교체하면 내구성이 많이 떨어지고 사용시 냉각성능과 저소음대를 유지하기 어려워 수리효율이 좋지 않다. 핸드피스 박사가 수리시 무조건 '카트리지 교체'를 원칙으로 삼는 이유다.

'카트리지 교체'가 원칙이지만 비용부담은 일체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핸드피스 박사는 수십만원대에 달하는 교체비용을 십만원 안팎의 일반적인 베어링 교체비용과 비슷한 수준으로 낮춰, 수리비용 부담은 덜고 훨씬 만족스러운 수리결과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더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은 '무조건 업계 최저비용'을 표방하며 비용부담을 더 낮췄다. 보증기간 또한 6개월로 책정해 기간 내 문제가 발생하면 무료로 수리해준다. 그만큼 수리 품질에 자신감이 있다는 의미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핸드피스 박사’(02-6356-600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