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피스 박사’ 서비스 론칭기념 프로모션

덴탈포커스가 매주 그 주의 가장 핫한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코너를 신설했다. 행사기간을 놓쳐 필요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터. 그렇다고 업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들여다볼 순 없는 노릇이다. 박준응 기자의 One buy Week가 탄생한 이유다. 앞으로 일주일에 딱 하나씩만! 쏟아지는 프로모션 중에서도 개원의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프로모션을 골라 추천해줄 계획이다. 이번엔 놓치지 마시라. <편집자 주>

고장 난 핸드피스를 수리할 때 문제가 발생한 핸드피스 카트리지를 베어링만 교체하는 경우가 많다. 수리해야 할 핸드피스가 많을 경우, 한 번에 카트리지를 모두 교환하면 그 비용이 만만찮기 때문이다.

하지만 베어링 교체만 할 경우, 카트리지 전체교환에 비해 내구성이 많이 떨어지고 다시 고장이 날 확률도 높다. 사용시에도 안정감이 떨어지고 냉각성능과 저소음대를 유지하기 어려워 다시 A/S를 받는 경우가 많다. 악순환이 아닐 수 없다.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고자 의료기기 수리업 전문업체 ‘핸드피스 박사’가 부담없는 카트리지 교환을 표방하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했다. 이를 기념해 200대 한정으로 대당 12만원(VAT 포함)이면 핸드피스 카트리지를 완벽하게 교환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더해 ‘핸드피스 박사’는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치과에게는 2017년에도 지속적으로 가격변동 없이 교환비용을 12만원으로 유지할 계획이다.

카트리지 교환의 경우 교환되는 카트리지의 품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핸드피스 박사’는 유명 브랜드의 정품 카트리지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뛰어난 성능의 카트리지를 구비해, 퀄리티를 높였다. 6개월 보증기간을 정해 기간내 문제가 발생하면 무료로 수리해주는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그만큼 수리품질에 자신감이 있다는 의미다.

무엇보다도 기종 불문 모든 카트리지가 40만rpm 이상 회전에서 강력한 파워가 돋보이고, 주수 분사량이 일정한 카트리지를 활용해 플랫시 기존 카트리지의 불규칙한 주수로 인해 타는 냄새가 나는 단점도 개선했다.

‘핸드피스 박사’는 “교환되는 카트리지는 기존 정품 카트리지들과 견줘도 품질이나 사양에서 거의 차이가 없다”며 “동일사양으로서 종전 제품에 만족했다면 수리 이후 제품에 대해서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했다.

또 “론칭기념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베어링 교체비용으로 카트리지 전체를 교환할 수 있는 셈”이라며 “갈수록 경영이 힘들어지고 있는 일선 치과의 경영부담을 줄이고 상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핸드피스 박사’(02-6356-600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