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5가지 컬러 디자인도 호평일색

더존월드(대표 이계우)가 선보이고 있는 Ultradent社(미국) 무선광중합기 New VALO Cordless가 강력한 출력과 편리한 기능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New VALO Cordless는 플라즈마급 광도(3,200mW/㎠)를 구현해, 무선형은 고광도 출력에 한계가 있다는 벽을 깼다. 이에 더해 광도 자체를 3가지로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까지도 갖췄다. 엑스트라 파워모드(3,200mW/㎠)로는 3초만에 간편하고 완벽하게 광조사할 수 있으며, 임상케이스에 따라 고성능모드(1,400mW/㎠)와 표준모드(1,000mW/㎠)를 적절히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Accessibility(접근성), Durability(내구성), Power(고출력)도 모두 개선됐다.

성능은 물론 디자인 면에서도 최신 트렌드인 컬러를 입혀 유저들의 평가가 좋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5가지 컬러는 고전적인 우아한 매력의 Black, 견고한 느낌의 Graphite, 에너지가 느껴지는 Fuchsia, 아늑한 분위기의 Teal, 화려한 매력의 Gold 이렇게 총 5가지로, 다채로운 컬러가 론칭되어 사용자의 취향과 진료실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VALO는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 측면에서도 돋보인다. 광중합기 부문서 세계 최초로 REALITY에서 6년(2010~2015년) 연속 5 Star Award로 선정됐을 뿐만 아니라, 국내 11개 치대병원과 1천여 치과서 그 진가를 인정받고 있다.

더존월드는 성능과 디자인 무엇 하나 빼놓을 수 없이 보다 강해져서 돌아온 New VALO Cordless를 접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 중이다. 무료데모 체험신청은 더존월드(1588-287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