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치와 관리 해결사 ‘ESM-Solution’

매주 쏟아지는 신제품의 홍수 속에서 선택장애만 탓하고 있을 여러분들을 위해, 카탈로그만 보고서는 뭐가 좋은지 도통 모르겠는데 그렇다고 영업사원 말만 무턱대고 믿기도 찜찜해 주구장창 고민만 하고 있을 여러분들을 위해, 덴탈포커스가 특별한 코너를 신설했다. 입사 이래 업계 담당기자만 5년째 맡아온 박준응 기자가 매주 딱 한 제품만 골라, “이 제품 이래서 좋다”고 솔직담백하게 추천하는 코너다. 광고주 눈치 따위는 보고 싶지 않다. 친한 원장님 평가가 나쁜 제품도 무조건 추천에서 제외된다. 일단 한 번 믿고 따라와 보시라.
<편집자 주>

몇 년 전만 해도 낯설었던 ‘발치와 관리’가 이젠 개원가서 매우 익숙한 치료가 됐다. 많은 임상가들이 필요한 테크닉을 연마하고 각종 학술세미나를 통해 적극적으로 임상결과를 공유한 성과다.

여기엔 가이스트리히코리아의 노력도 큰 역할을 했다. 가이스트리히코리아는 2009년부터 치주학 대가인 Jan Lindhe 교수를 필두로 세계적인 임상가들의 방한을 이끌어내며, 발치와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꾸준히 강조해왔다.

특히 가이스트리히코리아가 선보이고 있는 ESM-Solution은 발치와 관리의 중요성이 널리 알려지지 않은 초창기부터 꾸준히 임상가들의 곁을 지켜준 명쾌한 솔루션으로 많은 임상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ESM-Solution은 치조능을 지키는 스마트한 골이식재 Bio-Oss Collagen과 환자의 고통 없이도 풍부한 연조직을 재생시킬 수 있는 Mucograft Seal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Bio-Oss Collagen으로 발치와를 채우고, Mucocraft Seal로 막아 연조직까지 충분히 재생시키는 방식이다. 이처럼 골이식재와 연조직 재생재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치조능을 풍성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임플란트 식립에 적합한 환경을 조성해준다. ESM-Solution으로 발치와를 관리하면, 임플란트 식립시 추가적인 GBR이 필요 없을 정도로 안정된 식립환경을 확보할 수 있다.

둥근 형태의 3D-collagen matrix 구조로 이뤄진 연조직재생재 Mucocraft Seal은 개봉 직후 발치와에 그대로 적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 적용이 편리하고, 별도로 환자 입천장에서 자가연조직을 별도로 채취할 필요가 없어 환자의 고통을 줄여준다. 그만큼 환자도 편안하게 시술에 임할 수 있으며, 발치 이후 시술의 성공률을 높이는데도 효과적이다.

수술시간도 크게 단축된다. 최종보철시 심미적으로 안정된 골 마진과 연조직 마진을 확보할 수 있는 점도 강점이다.
(02-553-7632)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