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컬 가이드, 보톡스, 보험 등 다양한 연제 기대

단국치대동창회(회장 기세호)가 종합학술대회를 오는 11월 20일 단국대 천안캠퍼스 학생회관서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선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네비게이션 서지컬 가이드에 관한 강연을 오전 섹션에 배치해, 허영구 원장(닥터허치과), 김용진 원장(일산 앞선치과), 최병호 교수(연세대 원주캠퍼스 구강외과) 등 명망 높은 연자진의 수준 높은 강연을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오후 섹션선 보톡스 판결 이후 주목받고 있는 미용시술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최재영 원장(아름다운얼굴치과)이 ‘99% 안전한 보톡스’를 주제로 강의를 펼친 후 별도 강의실서 선착순 약간 명에 대해 핸즈온도 무료로 운영한다.

또 최근의 보험교육 열기를 반영해 TMJ 보험청구와 일반 보험청구로 나뉘어 두 명의 연자를 초청했다. 서치 보험데이서 꾸준한 강연을 통해 보험 전문가로 알려진 함동선 원장(아이비치과)과 함께, ‘일백’이라는 별칭으로 유명한 보험교육의 달인 최희수 원장(부천21세기치과)가 연단에 오를 예정이어서 참가자들의 기대감이 크다.

이번 학술대회엔 치협 보수교육 4점이 인정되며, 참가자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등록문의는 전화(010-6405-219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