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임에도 플라즈마급 광도 지원해 광중합효과 탁월

더존월드(대표 이계우)가 선보이고 있는 Ultradent社(미국)의 New VALO Cordless는 무선형은 고광도 출력에 한계가 있다는 벽을 깨고 플라즈마 급의 광도(3,200mW/㎠)를 지원하는 명품 광중합기다.

여기에 더해 New VALO Cordless는 광도자체를 3가지로 조절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엑스트라 파워모드(3,200mW/㎠)를 활용하면 3초 만에 간편하고 완벽하게 광중합을 마칠 수 있으며, 엑스트라 파워모드 외에도 고성능 모드(1,400mW/㎠)와 표준모드(1,000mW/㎠)가 탑재되어 있어 어떠한 임상 케이스에서도 빛을 발한다.

특히 기존 VALO에 비해 Accessibility(접근성), Durability(내구성), Power(출력) 등 전 부문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성능은 물론 디자인 면에서도 최신 트렌드인 컬러를 입혀 론칭 이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5가지 컬러는 고전적인 우아한 매력의 Black, 견고한 느낌의 Graphite, 에너지가 느껴지는 Fuchsia, 아늑한 분위기의 Teal, 화려한 매력의 Gold 등으로 다채로운 컬러를 지원해 사용자의 취향이나 진료실의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 믿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세계적으로 그 품질을 공인받았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VALO는 광중합기 부문에서 세계 최초로 REALITY에서 6년(2010~2015년) 연속 5 Star Award로 선정됐으며, 국내서도 전국 11개 치대병원과 1천여 치과서 그 진가를 인정받고 있다.

한편, 더존월드는 New VALO Cordless를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무료데모와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무료데모 체험신청 문의는 더존월드(1588-287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