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온 ‘Zero Handpiece’ 출시 1주년 감사이벤트

덴탈포커스가 매주 그 주의 가장 핫한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코너를 신설했다. 행사기간을 놓쳐 필요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터. 그렇다고 업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들여다볼 순 없는 노릇이다. 박준응 기자의 One buy Week가 탄생한 이유다. 앞으로 일주일에 딱 하나씩만! 쏟아지는 프로모션 중에서도 개원의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프로모션을 골라 추천해줄 계획이다. 이번엔 놓치지 마시라.
<편집자 주>

지온이 판매하고 있는 핸드피스 브랜드 ‘Zero Handpiece’가 출시 1주년을 맞았다. 출시 초기 ‘저가 브랜드는 핸드피스 시장서 성공하기 어렵다’는 업계의 부정적인 예측을 보란 듯이 깨고, Zero Handpiece가 부담 없는 가격대 그 이상의 가치를 보유하고 있음을 입증해온 만큼 출시 1주년은 더 크게 다가온다.

이에 지온은 이를 기념한 감사 이벤트로 유저들의 호응에 화답하기로 결정했다. 하이스피드 핸드피스를 한 번에 3개 구매하면 1개를 무료로, 5개 구매하면 2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자가발전, 옵틱, 논옵틱 기종을 모두 지원하며, 별도 상담시 로우 핸드피스 등도 조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핸드피스를 구매한 모든 치과의사들에게 스마트레이저 광중합기 ‘헬렌’을 정가 66만원서 22만원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특전도 제공된다. 핸드피스 교체시기가 다가온 개원의들에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Zero Handpiece는 독일서 인증 받은 정품 카트리지에 독일 Balance Machine을 결합해 성능이 우수하면서도, 기존 수입 브랜드에 비해 훨씬 부담 없는 판매가를 책정해 탁월한 가격대 성능비를 자랑한다. High Speed(자가발전 LED), Low Speed Contra Angle(자가발전 LED), Straight(LED), Surgical 45도 High Speed(LED), 임플란트용 20:1 Contra Angle, 교정용 16:1 Striping Contra Angle 등 핸드피스 관련 모든 제품 구성을 갖추고 있어, 명실상부한 핸드피스 종합백화점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무엇보다 사후관리 서비스에 대한 평가가 가장 좋다. 기본적으로 구입 후 1년 동안은 무상수리 서비스가 제공될 뿐만 아니라, 고장 케이스가 아니더라도 치과서 별도로 요청하면 무료로 핸드피스를 청소하고 기능을 점검해주는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Zero Handpiece와 이번 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지온(050-2007-2875)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