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덴탈 GAMEX서 이색이벤트 ‘근관충전, 건강충전’ 기대

덴탈포커스가 매주 그 주의 가장 핫한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코너를 신설했다. 행사기간을 놓쳐 필요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터. 그렇다고 업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들여다볼 순 없는 노릇이다. 박준응 기자의 One buy Week가 탄생한 이유다. 앞으로 일주일에 딱 하나씩만! 쏟아지는 프로모션 중에서도 개원의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프로모션을 골라 추천해줄 계획이다. 이번엔 놓치지 마시라.

<편집자 주>

매 전시회마다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유저들을 만나온 엔덴탈(대표 강학병)이 올 GAMEX 2016에서도 이색적인 프로모션으로 참관객을 맞이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근관충전, 건강충전’이 모토다. 근관충전기와 광중합기를 각각 할인 받고, 선착순으로 한정해 피트니스용 스마트밴드를 증정하는 것.

전시기간 동안 참관객을 대상으로 근관충전시스템 Dia Gun & Pen을 역대 최대 할인가인 220만원까지 할인한다. 여기에 더해 구매고객 선착순 10명에 한해, 삼성 기어핏2(20만원 상당)도 무료로 증정된다.

이와 함께 5초 광중합기 D-Lux를 40% 할인된 36만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D-Lux 구매자에게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스마트밴드 코아 i5 Plus(5만원 상당)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엔덴탈 대표제품 Dia Gun & Pen은 빠른 예열과 안전한 온도유지 시스템을 갖춘 열가압 방식 근관충전시스템이다.

Dia Pen은 팁 예열이 1초만에 완료되는 제품으로, 사용되는 팁별로 크기를 인식해 시술에 적합한 온도를 유지해준다. 일정 온도 이상의 열을 자동으로 차단해주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미세근관까지도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Dia Gun은 정밀한 근관충전에 어울리는 제품이다. 무엇보다 쉬운 온도 설정과 빠른 예열기능이 강점이다. 각각 160℃부터 200℃까지 단계별로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높은 온도에도 견딜 수 있도록 내구성도 강화했다.

아울러 빠른 시간 내에 시술에 필요한 온도에 도달하는 예열기능을 탑재해 시술시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다. 200℃까지 25초도 걸리지 않는다.

또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삼성 기어핏2과 코아 i5 Plus는 GPS 트래킹, 심박수 측정, 식단&칼로리 관리 등 운동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피트니스용 스마트밴드’다. 착용감이 좋고 심플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최근 러닝이나 헬스를 즐기는 유저들에겐 필수품으로 꼽히는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엔덴탈(02-2038-864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