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임플란트 오버덴처 테크닉 소개

 

허중보 교수

에이앤비바이오메디가 ‘Symposium 2016 CM LOC’을 오는 9월 24일 대구테크노파크 벤처공장 지구관서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치과용 합금과 어태치먼트 제조 분야서 12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위스 Cendres+Metaux(산드레메토)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임플란트 오버덴처 어태치먼트 ‘CM Loc’을 중심으로 임플란트 오버덴처 테크닉을 새롭게 디자인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심포지엄의 1부 강연은 윤수영 컨설턴트가 맡는다. 윤 컨설턴트는 1992년부터 치과, 성형외과 등 의료 전문 컨설턴트로 활약하며, 각종 경영세미나와 상담세미나서 활발한 강연활동을 펼쳐온 의료경영 전문가다. 이번 심포지엄선 ‘임상학(관상)으로 하는 명품 상담’을 주제로 높아진 환자 덴탈아이큐에 발맞춰 상담효율을 높일 수 있는 특별한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이어 2부선 허중보 교수(부산치대병원)를 초청해 본격적으로 임상 강연을 진행한다.
허 교수는 이번 심포지엄서 △Pekkton! Its endless possibilities △임플란트 융합의치의 장점과 고려사항 △임플란트 융합의치에서 어태치먼트의 실패를 줄이는 방법 △CM Loc Attachment의 장점과 올바른 사용법 등을 다룰 예정이다.

에이앤비바이오메디는 “CM Loc은 임플란트 오버덴처의 특성을 적극 반영한 어태치먼트로, 독특한 각도 보상 기능을 활용한 임상 적용범위과 넓고 임플란트 보철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날카로운 모서리 부분이 없어 간결하고 완만한 둥근 형태를 갖고 있으며, 마모저항성이 높고 보철물을 삽입 방향과 평행하게 세팅할 수 있어 사후관리가 매우 편하다”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이번 심포지엄은 신제품 CM Loc을 중심으로 개원의들이 임플란트 오버덴처 임상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 시간”이라며 “덴처보험 시대를 준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심포지엄의 등록비는 치과당 2만원이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에이앤비바이오메디(1566-072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