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Day 1시간 시술로 탁월한 미백효과 보여
식약처 허가 받은 ‘과산화수소 15%’ 함유 제품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탁월한 미백효과를 자랑하는 전문가미백제 ‘BeauTis 15’를 출시했다.

BeauTis 15는 15% 농도의 과산화수소가 함유된 전문가 미백제로, 식약처의 정식허가를 받은 제품. 무허가 미백제 유통으로 인한 부작용과 환자들의 불안을 해소할 수 있는 안전한 전문가 미백제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BeauTis 15는 15% 농도의 과산화수소로 1시간만 시술하면 하루 만에 뛰어난 미백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스템은 “특수 활성제가 첨가되어 동일한 농도의 과산화수소를 가진 다른 미백제보다 빠른 시간으로 우수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지각과민 방지제를 함유해 타 제품 대비 시린 증상을 30% 가량 완화시킨 것도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BeauTis 15는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BeauTis 15와 광조사기 BeauTis Light 그리고 BTS kit로 구성된 BeauTis whitening System 사용 시 더욱 향상된 미백효과를 얻을 수 있다.

BeauTis Light에서 발현되는 고광도 Blue LED 광조사가 BeauTis 15의 미백효과를 더욱 활성화시키는데다, 자외선이 아닌 가시광선을 사용해 보다 안전하게 미백시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BTS kit는 미백제로부터 잇몸을 보호하는 레진 재료인 ‘BTS DAM’과 개구기 ‘Lip Wider’, 입술과 안면을 보호하는 ‘Lip Cover’, 미백제 보관 및 온수 침지용 ‘Plastic Bag’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제품문의는 오스템(070-4626-070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