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림덴텍|디펄핀 대체재 ‘Luminous Pulp Fix’ 外

덴탈포커스가 매주 그 주의 가장 핫한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코너를 신설했다. 행사기간을 놓쳐 필요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터. 그렇다고 업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들여다볼 순 없는 노릇이다. 박준응 기자의 One buy Week가 탄생한 이유다. 앞으로 일주일에 딱 하나씩만! 쏟아지는 프로모션 중에서도 개원의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프로모션을 골라 추천해줄 계획이다. 이번엔 놓치지 마시라. 

<편집자 주>

해림덴텍(대표 진석훈)이 대표제품 디펄핀 대체재 ‘Luminous Pulp Fix’ 출시 2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Pulp Fix 구매자 2백명에 한해, 신제품 수산화칼슘 겔 ‘Calci-mate’를 증정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제한 없이 선착순으로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종료된다.

‘Luminous Pulp Fix’는 2014년 디펄핀 수입금지로 불편함을 겪는 유저들을 위해 해림덴텍이 개발한 디펄핀 대체재다. 디펄핀의 임상적인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천연성분으로 파라포름알데히드와 리도케인 성분을 대체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재다.

초창기 버전의 경우 너무 안전성에 초점을 맞춰 임상효과 측면은 다소 소홀히 했던 여파로 ‘효과가 디펄핀보다 못하다’는 피드백도 받았지만, 이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돌아섰던 임상가들의 마음을 다시 되돌렸다. 특히 통증억제 측면에선 고농도 리도케인이 함유됐던 기존 디펄핀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수준까지 효과를 끌어올려,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다.

사용법 또한 Canal 입구에 얹어놓기만 하면 됐던 디펄핀과 달리 Canal 내에 주입하는 사용방식을 채택해 유저들의 평가가 엇갈렸지만, 지난해 Wax 타입을 새롭게 출시하며 불편함을 완벽하게 개선했다.

이 같은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노력으로 이젠 어엿한 ‘디펄핀 대체재’로 자리 잡은 모양새다. 해림덴텍 진석훈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더 많은 임상가들에게 이 같은 Pulp Fix의 강점을 알리기 위한 목적도 있지만, 그동안 믿고 지지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도 담았다”며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Luminous Calci-mate 또한 출시 초기임에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신개념 수산화칼슘 겔로 근관치료 스트레스를 날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