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남오스콤|새 교정트렌드 ‘Empower 2’

 

자가결찰브라켓 Empower Clear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가남오스콤이 신제품을 출시하고 교정트렌드을 다시 한 번 뒤흔들 채비를 마쳤다. 미국 AO社가 야심차게 개발한 신개념 브라켓 ‘Empower 2’가 그 주인공.

Empower 2는 더욱 개선된 클립 디자인과 본딩력을 극대화시킨 패드로 보다 쉽고 편안한 교정치료를 지원한다.

먼저 클립의 경우 결찰부를 강화해 와이어가 튀어나오는 것을 방지하는 한편, 클립 클로징시 결찰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시야를 확보했다. 2세대 클립으로 20% 더 두껍고, 20% 더 강력해져 보다 견고해진 페이셜홀 디자인을 자랑한다.

패드는 마이크로에칭된 ‘Maximum Retention Pad’를 채택해, 기존 패드보다 20% 이상의 본딩력 상승효과를 보인다. 치아이동이나 브라켓 본딩 과정이 훨씬 편리해졌음은 물론, 지지력을 강화한 만큼 치아이동에 있어서도 큰 이점을 보인다.

브라켓 전체 디자인도 과학적인 원리로 새롭게 변모했다. Empower 2 특유의 ‘Chamfered Slot Enterence’ 디자인으로 와이어가 꺽이는 현상을 방지하는 한편, 마찰력을 적절한 수준으로 조정한 것. 전통적인 슬럿 형태로 기존 Empower Clear나 Empower Tube와의 호환성이 탁월하다.
(02-757-9003)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