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치|신개념 근관충전용 실러 ‘Endoeal MTA’

덴탈포커스가 매주 그 주의 가장 핫한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코너를 신설했다. 행사기간을 놓쳐 필요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터. 그렇다고 업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들여다볼 순 없는 노릇이다. 박준응 기자의 One buy Week가 탄생한 이유다. 앞으로 일주일에 딱 하나씩만! 쏟아지는 프로모션 중에서도 개원의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프로모션을 골라 추천해줄 계획이다. 이번엔 놓치지 마시라.  <편집자 주>

마루치코리아가 운영하고 있는 MTA 전문쇼핑몰 MTA Mall(www.mtamall.com)이 특별한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마루치 대표제품인 Endoseal MTA를 3개 구매하면, Fuji Ⅱ(#22, #23 중 랜덤)나 Fuji Ⅸ GP(#A2, #A3 중 랜덤) 중 원하는 제품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동안 Endocem MTA와 Endocem Zr를 5개 구매하면 증정용 샘플 하나를 더 받을 수 있다.

Endoseal MTA는 GP콘과 함께 사용하는 신개념 근관충전용 실러다. 기존 열가압 충전방식이 아닌 주변 수분을 흡수해 경화되는 방식을 채택해, 별도의 열가압 없이도 수분이 많은 근관 뿌리 끝으로 갈수록 더욱 단단하게 밀폐된다. ‘엔도치료를 훨씬 쉽게 만들어주는 기술혁신, 그 자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각종 SCI급 학술지를 통해 물성과 생체친화성 등 임상에서의 Endoseal MTA의 강점이 부각되고 있으며, 출시 이후 꾸준한 유저층을 확보하며 시장에서 선전을 이어오고 있다.

증정품인 Fuji Ⅱ와 Fuji Ⅸ GP 또한 일선 치과서 와동 수복에 일상적으로 활용되는 '스테디셀러' 글래스아이오노머(GI) 시멘트다.

보다 자세한 구매문의는 MTA Mall(www.mtamall.com) 또는 마루치코리아(1600-287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