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기간 내내 독점계약 문의로 인산인해

아쿠아픽이 지난 16~19일 일산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박람회 MEGASHOW 2016 시즌 1에 참가해 구강세정기 아쿠아픽의 인기를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총 870부스 규모로 진행된 이번 박람회선 홈퍼니싱, 하우스웨어, 라이프스타일, 키친, 푸드, 센스&디자인 등 다양한 생활용품이 전시됐다. 주말을 맞이한 가족단위 참관객은 물론, 아이템 발굴을 위해 방문한 해외바이어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그 중에서도 아쿠아픽 부스의 인기는 뜨거웠다.

이번 전시회에 참여한 아쿠아픽 관계자는 “먼저 아쿠아픽을 알아보고 부스를 찾아온 참관객들이 많아 아쿠아픽의 인지도가 매우 높음을 실감했다”며 “전시기간 내내 아쿠아픽 독점계약에 대한 바이어들의 상담이 이어졌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분당 1,800회의 강력한 맥동수류로 임플란트 환자의 임플란트 주위염(Peri-Implantitis), 교정환자의 효율적인 브라켓 세정에 효과적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아쿠아픽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으로부터 ‘KIST Family 기업’으로 선정되며 R&D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쿠아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1588-280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