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트앤밸류와는 동반관계 지속 …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 기획

전 세계 투명교정장치 의료기기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인비절라인 시스템을 설계하고 제작과 마케팅을 이끌고 있는 글로벌 기업 얼라인 테크놀로지(Align Technology, Inc.)가 최근 한국지사를 설립했다.

얼라인 테크놀로지는 한국 교정치료 시장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해왔다. 또 모든 교정환자들의 치료 선택기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해 12월 얼라인 테크놀로지 코리아(유)로 한국지사를 설립하고, 올 3월말 인력 충원까지 마무리했다.

얼라인 테크놀로지는 기존 국내서 인비절라인 시스템을 맡아온 트러스트앤밸류(Trust & Value)와의 동반관계도 지속할 계획이다. 트러스트앤밸류는 기존 인비절라인 유저들에게 클린 체크 관련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임상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역할을 맡았다. 얼라인 테크놀로지 코리아는 아직 인비절라인 시스템을 사용해보지 않은 신규유저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세일즈, 임상교육에 주력하며, 보다 많은 치과의사들이 인비절라인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해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최고의 마케팅 대행사들과 손을 잡고 윤리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얼라인 테크놀로지 코리아는 한국지사 설립 후 첫 행보로 지난 3월 인비절라인 유저를 대상으로 첫째 소구치 발치 솔루션인 인비절라인 G6과 새롭게 인터렉티브 3D 컨트롤 기능이 더해진 치료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클린체크 프로(ClinCheck Pro)에 대한 교육세미나를 개최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임상교육 과정이 예정되어 있다.

이와 함께 얼라인 테크놀로지는 ‘치과치료의 디지털화’라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구강스캐너 iTero Element도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제반사항을 점검하고 있다. iTero Element는 교정치료 현대화를 위해 인비절라인 시스템과의 연계를 최적화시킨 최신 디지털 임프레션 시스템이다.

향후 개최될 인비절라인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얼라인 테크놀로지 본사 마케팅팀(02-6001-7821) 또는 CS팀(02-6001-781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