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맥스 - 카바이드버 ‘디맥스 330’

덴탈포커스가 매주 그 주의 가장 핫한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코너를 신설했다. 행사기간을 놓쳐 필요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터. 그렇다고 업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들여다볼 순 없는 노릇이다. 박준응 기자의 One buy Week가 탄생한 이유다. 앞으로 일주일에 딱 하나씩만! 쏟아지는 프로모션 중에서도 개원의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프로모션을 골라 추천해줄 계획이다. 이번엔 놓치지 마시라.  <편집자 주>

 

 

디맥스(대표 한동훈)가 카바이드버 FG330 1박스(100개입)를 50% 할인된 12만8천원(개당 1,280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최저단가로 진행되는 만큼, 선착순으로 총 200개만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구매를 위해선 빠른 문의가 필수다.

디맥스 330은 유저들 사이선 가격 대 성능비에 있어 가장 효율적인 제품으로 꼽힌다. 판매단가를 낮추고자 비닐 벌크포장으로 판매할 정도로 유통과정에서의 거품을 완전히 뺐다.

저가제품이지만 품질 하나만큼은 수입 명품 카바이드버에 전혀 뒤지지 않는다. 카바이드버의 핵심인 삭제력 측면에선 특유의 cutting 디자인으로 기존 어떤 제품과 비교해도 큰 차이를 보이지 않는다. 유저들 사이선 소위 ‘꿀버’으로 입소문이 나 빠르게 판매량을 끌어올리고 있다.

여기에 더해 덴탈포커스와 함께 딱 200개만 50% 더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원래 부담 없는 가격에 파격적인 할인폭을 더한 것. 한동훈 대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은 국내 최저단가”라고 목소리에 힘을 실었다.

자세한 문의는 디맥스(02-312-287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