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덴 - Delikit Biggg

덴탈포커스가 매주 그 주의 가장 핫한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코너를 신설했다. 행사기간을 놓쳐 필요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터. 그렇다고 업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들여다볼 순 없는 노릇이다. 박준응 기자의 One buy Week가 탄생한 이유다. 앞으로 일주일에 딱 하나씩만! 쏟아지는 프로모션 중에서도 개원의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프로모션을 골라 추천해줄 계획이다. 이번엔 놓치지 마시라.  <편집자 주>

 

인상재 전문기업 해피덴이 신제품 Delikit Biggg(Heavy body Type)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에 나섰다. 헤비바디 인상재 대용량 제품을 개당 7천5백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기존 헤비바디 대용량 제품 가격과 비교하면 파격적인 수준이다.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Delikit Biggg 30개를 한 번에 구매하면, 5만원 상당의 인상재 건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해피덴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인상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며, 국내 인상재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Delikit Biggg 또한 기존 인상재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Delikit Biggg은 기존 대용량 50㎖ 카트리지 용량보다도 1.5배 더 큰 대용량 제품으로, 50㎖ 제품을 사용했을 때 잦은 팁 교체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개발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50㎖ Heavy body Type 제품의 경우 짜기가 매우 불편하다. 이를 개선시키고자 흐름성을 조절하면, 트레이에서 흘러내리는 문제가 발생한다.

Delikit Biggg은 트레이에 짜기가 쉬우면서도 너무 흘러내리지 않는 최적의 물성으로 이 같은 고민을 해결했다.

또 Full arch tray 기준으로 3번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작업 과정에서의 번거로움을 줄여 보다 편리하게 인상채득을 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해피덴 고객센터(1600-283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