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덴트 - B&L 알파Ⅱ/베타 外

덴탈포커스가 매주 그 주의 가장 핫한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코너를 신설했다. 행사기간을 놓쳐 필요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터. 그렇다고 업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들여다볼 순 없는 노릇이다. 박준응 기자의 One buy Week가 탄생한 이유다. 앞으로 일주일에 딱 하나씩만! 쏟아지는 프로모션 중에서도 개원의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프로모션을 골라 추천해줄 계획이다. 이번엔 놓치지 마시라.  <편집자 주>

 

필덴트가 지난 SIDEX 2016서 보여준 유저들의 성원에 감사를 전하고자 현장 프로모션을 이달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내 판매 중인 근관충전기 중에선 이미 역대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B&L 알파Ⅱ/베타를 필덴트가 자랑하는 베스트셀러 제품들과 묶어 파격가 299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주 ‘One buy Week’로 자신 있게 추천한다.

필덴트가 진행하고 있는 패키지 프로모션은 두 가지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근관충전기 B&L 알파Ⅱ/베타를 큐어링라이트 B&Lite와 묶어 정가 430만원서 299만원으로 할인하는 패키지 상품이 첫 번째다. 두 번째 패키지는 알파Ⅱ/베타를 각종 엔도 소모품(BLX 파일 6갑, BL-S Kondenser 리필 2개, BL Tip 1개, BL POT 4개, GP 종합 2개, PP 종합 2개 등 총 402만원 상당)과 묶어 299만원으로 구성했다.

근관충전기 B&L 알파Ⅱ/베타는 이미 국내 근관충전기 시장을 석권한 베스트셀러다. 뛰어난 기능성과 편리한 사용법으로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다. 정밀한 온도제어와 안전회로로 과열을 미연에 방지해주며, 특수 재질의 안전 캡과 화상방지 이중 안전장치로 유저의 안전까지 확실하게 고려한 점도 매력포인트다. 최근엔 국내 점유율 1위를 넘어 세계시장에서도 그 품질을 인정받으며 수출에도 탄력을 받았다.

필덴트는 “B&L 알파Ⅱ/베타의 제품성은 인정하지만 가격적인 부담으로 망설였던 개원의들에겐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짚었다.
(02-318-5151)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