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thomart - ‘5! Happy Day’

덴탈포커스가 매주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코너를 신설했다. 개원의라면 프로모션 기간을 놓쳐 필요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경험이 한 번 쯤은 있을 것이다. 그렇다고 업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들여다볼 순 없는 노릇. 박준응 기자의 One buy Week가 탄생한 이유다. 앞으로 일주일에 딱 하나씩만! 쏟아지는 프로모션 중에서도 개원의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프로모션을 골라 추천해줄 계획이다. 이번엔 놓치지 마시라.  <편집자 주>

 

대망의 첫 One buy Week의 주인공은? 바로 Orthomart 5월 감사의 달 프로모션 ‘5! Happy Day’다.

5월은 각종 감사를 전하는 날로 가득 채워져 있다. 황금연휴였던 어린이날로 시작해 어버이날을 거쳐 스승의 날까지 여러모로 뜻 깊은 ‘감사’를 전하느라 허리가 휘는 달이다. 대량출혈에 울상을 짓고 있을 개원의들을 위해 Orthomart가 이번엔 감사를 받을 기회를 마련했다.

5월 2일부터 19일까지 딱 2주간만 진행되는 ‘5! Happy Day’는 Orthomart가 자랑하는 대표제품 5가지를 골라 구매시 특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첫 번째 행사제품은 Cosy LP Tube다. 부위별로 100개씩 400개를 한 세트로 행사특가 79만2천원에 판매하는 패키지 프로모션이다. 구매시 전용 케이스에 정성스레 담아 치과로 발송되며, Non-Convertible만 적용된다.

두 번째 행사제품은 Gissem Screw다. 100개 한 세트로만 판매되며, GS1/GS3 - Cylinder Type은 개당 6,600원에, GS4 - Taper Type은 개당 7,500원에 판매된다. 구매시 Hand Driver와 Long Shaft도 추가로 증정된다.

세 번째 행사제품은 Gishy Goo다. 50개를 묶어 행사특가 25만원에 판매한다. 구매하면 한잎가글 500개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네 번째 행사제품과 다섯 번째 행사제품은 비싼 몸이라 주문판매만 받는다. 건열소독기와 SDQ Plier가 그 주인공. 건열소독기 25L의 경우, 가격을 280만원으로 할인해줄 뿐만 아니라, Ligature Cutter, Distal End Cutter, Utility Plier, Plier Holder를 각 5개씩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SDQ Plier는 10개 묶음 세트를 행사특가 55만원에 판매한다.

모든 행사제품은 행사기간 내 주문접수 후 일괄배송되며, 반드시 Orthomart 상단 이벤트 페이지서 주문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1566-2854)로 할 수 있으며, Orthomart 홈페이지로 바로 가시려면 홈페이지 링크(www.orthomart.co.kr)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