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차폐막 ‘Collagen Membrane-P’

 

덴티움이 선보이고 있는 Collagen Membrane이 우수한 차폐기능과 탁월한 신생골 형성효과를 앞세워, GBR Membrane 시장서 굳건한 입지를 지키고 있다. 덴티움은 이에 안주하지 않고, 조작성을 더욱 개선시킨 업그레이드 버전 ‘Collagen Membrane-P’를 출시하고 시판에 나섰다.

생체적합성이 높은 Porcine collagen을 이용한 Collagen Membrane-P는 유연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조작성이 우수하고 수술부위 적용이 용이하다. 또 조직부착성도 뛰어나 술부에 추가적인 고정 없이도 부착된다. 연조직의 침투방지와 골 재생을 위한 차폐기능에 필수적인 흡수기간도 4개월 내외로, 안정적인 신생골 재생을 가능하다. 앞뒤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크기가 제공되어 되어 적용부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외산 멤브레인 제품과 비교해 우수한 가격경쟁력으로 비용 대비 효율이 뛰어나다.

덴티움은 “Collagen Membrane-P는 기본적인 차폐기능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조작성으로 시술자와 환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또 한 번의 Collagen Membrane 열풍을 몰고 올 기대작”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080-050-2875)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