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혁신기술 SIDEX서 관심집중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SIDEX 2016서 성공적인 전시행사를 진행했다.

네오바이오텍은 이번 전시기간 동안 그간 치과시술의 혁신을 불러왔던 기존 대표제품들뿐만 아니라, 신제품인 IS III acitve, EZ-Fixing System 등을 선보여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3일간 약 1천8천여명이 부스를 방문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올해 출시예정인 IS III active와 EZ-Fixing System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IS III active는 네오의 주력제품인 IS Type 임플란트의 신제품으로 출시는 올해 7월로 예정되어 있다. IS III active는 보다 강화된 표면처리 기술(표면적 1.4배 증가)을 적용해 빠르고 강력한 골유착력을 보이는 S.L.A 표면을 구현했으며, Soft Tissue Integration을 통해 잇몸 지지부를 확보하고 골 흡수도 최소화했다. 이 같은 Micro Goove는 Bone Level 유지에도 탁월한 성능을 보인다. 0.9 Pitch로 Thread Pitch와 Bone의 접촉면적을 늘려 고정력을 향상시키고 골융합력을 증대시켰으며, 기존제품보다 2배 넓어진 Wide Cutting edge로 강력한 Self tapping 성능도 확보했다. 픽스처 식립 후 보철 크라운 로딩을 언제든지 성공적으로 할 수 있는 임플란트 식립 컨셉인 ‘AnyTime Loading’에 최적화된 임플란트로 평가받고 있다.

또 다른 신제품 EZ-Fixing System도 한 차원 높은 골유도재생술을 가능하게 하는 혁신제품이다. 4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EZ-Fixing System은 EZ-GBR Kit, EZ-Fixing Screw, 2D Cti-mem으로 구성되골이식 후 설치된 멤브레인을 고정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GBR System이다.

이러한 네오바이오텍의 혁신기술은 YTN 방송을 통해서도 소개될 전망이다. YTN은 이번 전시기간 동안 ‘국내 임플란트 산업의 우수성과 성공적인 해외진출 사례’를 주제로 네오바이오텍 전시부스서 촬영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네오바이오텍은 “전시기간 동안 네오바이오텍 제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여준 유저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여러 혁신제품으로 치과시술의 혁신을 이끌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