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림덴텍|혁신가치 ‘Luminous’

최신제품 4종 5천원 코너 통해 부담없이 체험
유저 피드백 현장서 수렴해 향후 개발에 반영

‘Why not, It’s Possibe’을 슬로건으로 그 시기 개원의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제품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개발해온 해림덴텍(대표 진석훈)이 올 SIDEX서도 혁신 브랜드 ‘Luminous’를 앞세워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해림덴텍은 매년 SIDEX마다 신제품을 론칭해 주목받아왔다.

하지만 이번 SIDEX선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기보다 유저 피드백을 수렴해 업그레이드를 거듭한 기존 ‘Luminous’ 라인업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전시부스를 꾸몄다.

또 ‘판매’에 방점을 찍기보단 ‘유저와의 소통’을 모토로 보다 적극적으로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5천원 코너를 통해 가격부담을 덜어준 최신제품 4종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수량 한정 없이 무조건 5천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치과의사들이 해림덴텍의 혁신가치를 접해볼 수 있도록 한 것.
5천원 코너를 통해 판매된 수산화칼슘 겔 Luminous Calci-Mate, 인상전처치제 Luminous Gingiva Clear Gel, NaOCL 제재 Luminous Hypo Cleaner, 교정용 리트렉터 모두 기존 제품의 단점과 불편사항을 수렴해 개선한 아이디어 상품이다.

이와 함께 올해 출시 예정인 신제품에 대한 정보도 공개했다.

현재 해림덴텍은 기존 칼시메이드의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광중합으로 경화가 가능한 신개념 ‘광중합형 수산화칼슘 겔’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겔 타입 진지코드도 빠르면 상반기 중에 선보일 계획이다.

진석훈 대표는 “Luminous라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유저들과 소통하고 R&D에 투자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정말 개선이 절실한 제품을 고민하고, 임상에서의 불편함을 줄이는 혁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해림덴텍은 지난 2월 ‘해림덴텍 최첨단 연구센터’를 확장·개소하고, 올 R&D 투자예산을 2배로 증액시켜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창출을 위해 도전하는 해림덴텍의 의지를 확인할 수 있는 지점이다.

해림덴텍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해림덴텍 고객센터(1588-284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