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5월 스탭세미나 일정 확정

▲ 김민정 대표
브레인스펙이 지난해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동네치과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5월엔 스탭 대상 세미나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보험, 환자 응대, 불만관리, 상담노하우 등 데스크업무를 분야별로 세분화해 각각 세미나를 진행하는 한편, 많은 스탭들이 임상서 어려움을 겪는 임플란트 보철에 대해서도 정리해줄 계획이다.

먼저 5월 21일에는 실장급 스탭을 대상으로 보험세미나가 진행된다. 정미 보험전문컨설턴트(브레인스펙)가 연자로 나서, ‘성공치과에게 배우는 보험경영 노하우’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일선 치과서 놓치기 쉬운 보험 블루오션을 찾아 공유하는 한편, 체계적인 보험청구로 치과매출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오는 노하우도 함께 전수한다.

이어 5월 22일에는 환자 응대와 불만 관리에 대한 세미나가 각각 진행된다. 오전에는 김민정 강사(브레인스펙)가 ‘데스크업무에 날개를 달자’를 주제로 환자 응대와 세세한 데스크 업무에 대해 교육을 진행한다.

이어 오후에는 온은주 실장(삼성고운미소치과)이 ‘고객 불만을 해피엔딩으로’를 주제로 치료에 불만을 갖고 치과로 돌아온 환자의 문제를 현명하게 해결하는 프로토콜을 상세하게 설명한다.

5월 28일에는 임상세미나가 준비되어 있다. 이희진 실장(웰치과)이 ‘임플란트 보철단계별로 총정리’를 주제로, 임플란트 보철치료시 진료스탭으로서 필수적으로 숙지하고 있어야 할 사항들을 각 단계별로 짚어줄 계획이다.

많은 진료스탭들이 자주 놓치거나 실수하는 부분을 핵심적으로 다룰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높다.

마지막 5월 29일에는 김윤정 이사, 제시카 임 강사(이하 브레인스펙)가 ‘비대면적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고객상담’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어려운 개원환경서 그 중요성이 날로 강조되고 있는 스탭 상담역량을 길러주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각 강연마다 별도의 등록비가 책정되어 있으며, 모두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서 교육이 진행된다. 등록은 덴탈온오프믹스(http://dental.onoffmix .com)를 통해 진행하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브레인스펙(010-3618-208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