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욱 소장 14기 코스 시작

▲ 이일욱 소장
이일욱 소장(이룸치과기공소)이 연자로 나서는 교합완전정복 14기 정규코스가 내달 9일부터 대구 이룸 세미나실서 6회차 코스로 진행된다.

코스는 모델 분석과 선택 삭제, 마모면 분석을 통해 모델과 구강을 비슷한 조건으로 만드는 시간으로 시작된다. 접번 교합기(똑딱이)에서의 교합이론에 대해서도 이론과 수치를 통해 강의가 이뤄진다. 더불어 첨형, 방형, 장방형, 혼합형 등 환자 맞춤형 마운팅의 노하우를 소개해 참가자들의 임상을 한단계 끌어올릴 예정이다.

또한 해부학 교합기와 경추교합기를 비교하며, 경추교합이 설명된다.

강의는 자연치에 부합하는 형태와 기능을 보철물을 만들 수 있도록 nat, nfr에 대해서도 자세히 짚는다. 특히 덴처완성과 동시에 김치도 씹어먹을 수 있는 덴처, 오래된 덴처의 교합 조정법의 노하우도 참가자들과 함께 토론할 계획이다.

마지막 강의는 템플릿을 제작하는 시간으로 준비됐다. 코스엔 김세훈 선생이 특별연자로 나서 경추교합에 대해서도 자세히 다룰 계획이다.

코스 관계자는 “짧은 시간이지만 이번 세미나를 통해 모델분석에서부터 파이널 세팅까지 많은 부분에서 에러를 줄이고, 보다 나은 보철물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선착순 10명 정원으로 진행되는 코스 등록비용은 90만원이다. 코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이일욱 소장(010-8573-1625)에게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