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온|핸드피스 백화점 ‘Zero Handpiece’

국내 2천대 돌파기념 프로모션 진행
핸드피스 청소·점검 서비스도 무상제공

지난해 시덱스서 첫 선을 보인 지온의 핸드피스 라인업 ‘Zero Handpiece’가 출시 8개월만에 국내 2천대 판매를 돌파했다. 출시 초기 저가 브랜드의 이점으로 반짝하고 말 것이란 업계의 부정적인 예측을 기분 좋게 빗겨나간 것. 이는 Zero Handpiece가 부담 없는 가격대 그 이상의 가치를 보유하고 있음을 입증하는 성과다.

유저들은 Zero Handpiece가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손맛이 좋다”고 입을 모은다.

핸드피스는 예민한 장비다. 시술시 비치는 작은 그림자 하나, 손에 잡히는 사소한 그립감 하나에도 민감한 개원의들이 많다. Zero Handpiece는 그런 까다로운 유저들에게도 품질 측면에서 충분히 강점을 어필했다.

이 같은 손맛의 핵심은 카트리지다. 독일서 인증 받은 정품 카트리지에 독일 Balance Machine을 결합해 더욱 신뢰를 더했다. 호환성도 뛰어나다.

유저 입장선 선택의 폭도 넓다. Zero Handpiece는 High Speed(자가발전 LED), Low Speed Contra Angle(자가발전 LED), Straight(LED), Surgical 45도 High Speed(LED), 임플란트용 20:1 Contra Angle, 교정용 16:1 Striping Contra Angle 등 핸드피스 관련 모든 제품 구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자가발전 LED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자가발전 LED란 핸드피스만 교체해도 논옵틱 제품을 옵틱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환해주는 방식의 핸드피스를 의미한다. 논옵틱 제품을 옵틱 제품으로 교체하려면 아예 장비 전체를 바꿔야 하는 불편함도 있었다. 가격부담도 컸다.

하지만 Zero Handpiece의 자가발전 LED 제품들은 이 같은 부담 없이도 손쉽게 옵틱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지온은 현재 2천대 판매돌파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구매시 판매처별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각 판매처로 별도 문의하면 된다.

호평 받아온 기존 사후관리 정책도 더욱 강화했다. 고장이 났을 경우 담당자가 직접 치과를 방문해 해결해 카트리지까지 모두 새로 교환해주는 지온의 사후정책 서비스는 이미 정평이 나 있었다. 기본적으로 구입 후 1년 동안은 무상수리서비스도 제공된다. 여기에 더해 고장 케이스가 아니더라도 치과서 별도로 요청하면 무료로 핸드피스를 청소하고 기능을 점검해주기로 결정했다.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의지가 엿보이는 대목이다.
(050-2007-2875)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