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치임상교정연수회 3월 6일 오픈세미나

▲ 심영석 원장
비발치임상교정연수회 오픈세미나가 내달 6일 TP교정치과기공소 세미나실서 개최된다.

이번 연수회는 심영석 원장(미시간치과)을 초청해 비발치교정에 필요한 이론적 기초를 닦고 실전 임상 팁을 익히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심영석 원장은 미국 교정학회를 비롯해 각종 학회와 연수회서 교정 테크닉에 대해 활발한 강연을 펼치고 있는 세계적인 수준의 임상가로 널리 알려져 있다. 설측교정을 비롯한 각종 교정테크닉에 두루 능통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강연선 먼저 비발치임상교정연수회 소개와 함께 일반적인 교정학을 개론 수준에서 살펴보는 시간이 마련된다.

이어 교정치료 과정서 중요하게 고려되어야 할 생물학적 원리와 물리학적 원칙을 다시 한 번 짚어보는 시간으로 이어진다.

ClassⅡ와 Class Ⅲ 교정치료, 그리고 비발치 교정치료가 성공적으로 이뤄지기 위한 예방적 교정치료에 대해서도 다룬다.

이어 본격적으로 임상적인 접근법을 제시한다. 먼저 비발치 교정치료의 접근법에 대해 실제 임상사례를 바탕으로 올바른 치료법을 소개한다.

아울러 치열공간을 위해 개원의들이 고려해야 할 사항들도 상세히 알려준다.

세미나의 마지막은 교정치료의 성공적인 완성을 위해 중요하게 다뤄져야 할 피니싱 단계서 주의해야 할 내용들을 환기시키는 시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강연에 이어선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기 위해 Q&A 시간도 충분히 배정되어 있다.

이번 세미나의 등록비는 2만원이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가남오스콤(010-9291-6696)과 TP교정치과기공소(02-466-969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