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치과, 팀컨설팅 3월 6일 정기세미나에 기대치 높아

수강 치과엔 방문 코칭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온 2016년 팀컨설팅 정기세미나가 오는 3월 6일 서울치대병원 8층 B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상담을 잘하는 특별한 방법’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서는 치과의 수익과 직결되는 상담 노하우가 대거 공개될 예정이다.

김홍근 대표는 “다변화하는 치과계 상황 속에서도 도리에 어긋나지 않고 꿋꿋하게 자신만의 자리를 지키며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치과가 분명히 있다”면서 “많은 원동력이 있겠지만 무엇보다 진료를 잘 해주는 원장님과 상담을 잘 해주는 직원의 몫이 크다고 할 수 있다. 이에 이번 세미나서는 직원들이 상담을 잘 하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상담을 잘하는 특별한 방법’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서는 치과의 수익과 직결되는 상담 노하우가 대거 공개될 예정이다.

세미나서 김 대표는 ‘실전상담 테크닉 10가지’를 제시하고 이에 대해 세부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그는 환자가 상담초반부터 대화에 집중하고 귀를 기울일 수 있도록 하는 ‘초기 집중의 법칙’을 시작으로 총 10가지 테크닉을 풀어낸다.

이번 세미나서 김 대표는 이 외에 환자가 원하는 것을 제대로 파악하고 상담하는 ‘니즈의 법칙’과 ‘원츠의 법칙’을 비롯해 신뢰의 법칙, 반전의 법칙, 숫자의 법칙, 리액션 법칙, 점쟁이 법칙, 그리고 프리토킹에 법칙까지 흥미로운 법칙들을 통해 상담 스킬을 전수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당일 환자의 동의를 받기 위한 법칙’을 전수함으로써 상담의 마침표를 찍는 마무리까지 특별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무엇보다 수강자들을 대상으로 치과에 직접 방문해 코칭을 해주는 혜택이 있다는 점에서 놓치기 아까운 기회다.

김홍근 대표는 “세미나 수강만으로 아쉽다는 분들이 많아서 세미나 수강 후에 미리 날짜를 지정해 주시면 치과로 직접 방문해 원포인트 레슨 코칭을 해드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짧은 시간일지라도 직접적인 코칭으로 크게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 대표가 오랫동안 쌓아온 자신만의 노하우를 컨설팅을 통해 전달하고, 치과를 변화시켜오고 있다는 것을 감안하면, 이번 특전은 정말 특별하다. 사실상 미니 컨설팅을 받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이다.

김 대표는 방문컨설팅을 통해 치과와 담당자에게 맞는 상담 스타일을 찾고, 동의할 수밖에 없는 상담환경을 점검하는 한편, 특화된 상담 프로세스를 점검해 줄 예정이다. 강의 후 경쟁력 있는 상담 매뉴얼을 제대로 만들었는지 체크도 함께 한다.

상담하는 방식을 직접 보고, 개선점을 콕콕 짚어 원포인트 레슨을 해줌으로써 치과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팀컨설팅은 오는 21일까지 조기에 수강등록을 마친 참가자에게는 1인당 등록비 3만원 할인혜택을 준다. 또한 2인 이상 동반 수강시에도 1인당 3만원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팀컨설팅 카페 회원에게는 2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지므로, 카페에 가입한 후 2인 이상 21일 이전에 등록할 경우 1인당 8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10-5558-855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