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트, S/W 업그레이드 버전 오픈
기존 모델 대비 최소 84% 이상 향상
1월부터 기존 유저들도 사용가능

지난 10월 전세계 시장에 본격 런칭한 메디트 신제품 Identica Hybrid가 크게 주목받고 있다. 아이덴티카 하이브리드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2.0 버전의 아이덴티카 소프트웨어가 적용된 것이다. 이미 메디트 스캐너는 전 세계서 가장 빠르다고 정평이 나 있었다. 이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인해 한 단계 진보된 기술력을 선보여 스캔속도와 프로세스가 보다 정교하고 빨라졌다.

아이덴티카 소프트웨어 2.0은 데이터 프로세싱 속도를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기존 아이덴티카 블루 모델 대비 84% 이상 빨라졌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스캔 작업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스캔 데이터 사이즈도 줄어들어 보다 손쉽게 데이터를 병합하거나 디자인 작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아이덴티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스캔 순서 적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작업 내용이 자동으로 저장돼 중간에 작업이 중단되더라도 쉽게 해당 단계부터 스캔이 가능케 됐다. undo, redo를 자유롭게 적용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특히 스캔 진행율이 표시돼 각 단계별로 작업이 어느정도 진행됐는지 유저가 쉽게 알아볼 수 있게 개선됐으며, 단계별로 누락된 작업여부 확인도 가능하다.

아이덴티카 소프트웨어 2.0버전은 최적화된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새롭게 디자인된 유저 인터페이스는 편의성을 극대화시켜 직관적으로 스캔과 디자인 작업이 가능하다.

작업단계, 케이스별 컬러 매칭으로 구분이 쉽다. 또한 인접치, 대합치 등 치아 구분도 보다 편리하게 식별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디자인도 업그레이드 됐다.

메디트 관계자는 “치과계 성공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자사에선 기존 아이덴티카 블루와 라이트 유저들에 대해서도 서비스 개선과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내달부터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내달부터 메디트 홈페이지(www.meditcompany.com)에 간단한 회원정보를 입력하면 새로운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메디트(02-2193-969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