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YESDEX서 다양한 이벤트 인기

신흥이 지난 14~15이 경주서 열린 YESDEX를 통해 다시 한 번 저력을 확인시켰다. 전시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발길을 잡은 것.

이번 YESDEX서 신흥은 기존의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물론 신흥 부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시장 이벤트를 선보였다.

골드니안 부스는 파격 프로모션을 선보여 관람객들로 북적였으며, 영구접착용 시멘트 ‘Nexus RMGI’ 또한 각광받았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부스에서는 ‘Hydro-Lateral Approach Kit’와 ‘Bite Impression Coping’과 더불어 임플란트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핸즈온 부스에 많은 관람객들이 몰렸다.

신흥에서 새로 론칭한 기구 ‘D-master’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벌써부터 관심을 모았다.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은 이물감과 열발생이 없는 편안함과 부드러운 시저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외에도 많은 관람객들이 엔도, 레진, 연마재, 시멘트, 인상재, 기구 등 각 부문별로 진행된 체험부스를 찾았다. 깎지 않고 꼬아서 만든 Ni-Ti 파일 ‘TF File’을 비롯해, 유연성이 더해진 ‘K3XF’, 합리주의 Dental Product ‘SELEC TION’ 부스의 셀렉션 알지네이트, 셀렉션 K 패턴레진 등이 이벤트와 더불어 큰 인기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독일 제조 명품 텅스텐 덴처버 ?ko dent와 명품 치과기구 Hu-Friedy 칼라 큐렛 등 다양한 제품이 관람객들의 관심 속에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펼쳤다.

신흥 관계자는 “매 전시회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점을 파악하고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전시 제품과 이벤트에 힘쓸 것”이라며 “전시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