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가 주목한 화제의 아이템|해피덴 - ‘Vacu-Mixer by Dr. Ho’

1:1 비율 혼합으로 에러율 크게 낮춰
체어타임 절약, 재인상 우려 없어 경제적
동네치과도 부담없는 가격정책도 강점

해피덴은 국내 치과계서 인상재 분야서 인상적인 행보를 통해 꾸준히 주목받아온 대표기업이다. 뛰어난 품질은 기본, 국내 치과환경을 고려한 합리적인 가격책정으로 많은 개원의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최근엔 글러브와 마스크 등 각종 위생용품까지 인기몰이에 나서며 ‘역시 해피덴은 다르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런 해피덴이 이번엔 인상재 자동믹싱시스템 ‘Vacu-Mixer by Dr. Ho’를 내세워 영남권 개원의들의 마음을 홀렸다. 지난 14~15일 경주서 열린 YESDEX서 다양한 라인업과 함께 ‘Vacu-Mixer by Dr. Ho’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사실 인상재 믹싱은 일선 치과선 일을 늘리는 번거로운 작업으로 꼽힌다. 아주 루틴하게 이뤄지는 작업이면서도, 손이 많이 가고 조금이라도 실수하면 원하는 물성으로 믹싱되지 않아 골칫거리였다. 정확한 인상채득을 위해선 신경 쓰지 않고 대충 하기에도 찝찝했다. 자칫 잘못 믹싱되면 다시 인상채득을 하는 경우가 발생해 시간과 노력을 낭비해야 했던 것.

해피덴이 선보이고 있는 ‘Vacu-Mixer by Dr. Ho’는 이 같은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늘 아이디어가 빛나는 치과기자재를 선보이며 국내서도 인지도가 높은 미국 HoDental社의 신제품으로, 이번에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Vacu-Mixer by Dr. Ho’는 다이나믹 믹서를 통해 별다른 노력과 비용소모 없이 완벽한 믹싱을 구현한다.

1:1 비율 혼합으로 에러율을 크게 낮췄다. 믹싱을 위해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 했던 불편도 해소했다. 짧은 작업시간만으로도 이상적인 결과물을 손쉽게 얻을 수 있게 된 것. 재인상 우려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점에서도 만족스럽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된다. 이 외에 어떤 작업도 필요 없다. 모든 믹싱과정을 자동으로 수행해준다.

한 번에 120ml의 대용량을 혼합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요소다. 기존 장비의 경우 50ml가 일반적이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무려 2.4배의 효율을 자랑하는 셈이다.

해피덴 제품답게 가격적인 강점도 도드라진다. 동네치과서도 부담 없이 장만할 수 있는 가격으로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다.

해피덴은 “Vacu-Mixer by Dr. Ho는 전 세계서 처음으로 국내시장부터 독점공급되는 장비”라며 “현재 4개의 국제 특허를 보유하고 있을 만큼 그 기술력 또한 세계시장서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 “체험해본 치과의사들은 모두 편리한 기능성과 제품이 가져올 수 있는 비용절감 효과를 인정하고 있다”며 “이번 YESDEX서도 많은 영남권 치과의사들이 관심을 갖고 구매상담을 이어갔다”고 강조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와 구매문의는 해피덴 고객센터(1600-283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