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덴탈|근관치료 특급솔루션 ‘New Endo A class’ & ‘Unicone’

론칭기념 할인프로모션에 개원가 관심급증

신덴탈이 치과용 모터 전문업체 세양의 40년 기술력과 유럽 파일명가 Medin社 대표제품을 묶어 ‘근관치료 특급솔루션’을 완성시켰다. 명품 엔도모터 ‘New Endo A class’와 전동파일 ‘Unicon’이 그 주인공.

엔도모터 New Endo A class는 전세계 100여개국에 수출중인 세양의 무선 엔도모터 시리즈 중에서도 최신제품이다. 3번의 업그레이드 끝에 모든 종류의 Ni-Ti 파일과 호환되는 레시프로케이팅 기능까지 탑재했다.

무엇보다 강력한 토크가 강점이다. 기존 엔도모터의 고질적인 단점으로 꼽혔던 시술 중 멈춤 현상을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레시프로케이팅 기능 또한 정밀하다. 총 9개의 프로그램으로 기존 모든 종류의 Ni-Ti 파일에 대응할 수 있다. 정방향과 역방향 모드가 7번과 8번에 2가지로 저장되어 있어, 제조사별로 다른 Ni-Ti 파일의 날 각도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핸드피스 끝 부분에 LED 라이트를 탑재해 시술시 시야확보가 용이하며, 망간 배터리가 아닌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해 수명도 길다.

Unicone 파일 또한 현재 ‘Gold’로 대표되는 신소재 파일기술의 최첨단을 달리는 명품 파일이다. 높은 탄성의 신소재에 Medin社의 축적된 기술력이 결합해 파절저항성이 매우 뛰어나다. 특수 열처리 기술로 부러지기보다 유연하게 휘는 우수한 탄성을 구현했으며, 파일 팁 부분도 적절한 라운딩 처리로 시술 중 천공을 미연에 방지했다.

특히 K 핸드파일로 초기 근관입구만 형성한 후, 대부분의 케이스서 Unicone 파일(020, 025) 하나면 근관을 충분히 확대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일반적인 G.P Point와 같은 각도인 6% 테이퍼형으로 디자인되어 시술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다.

사용 전 오토클레이브로 소독해도 변색되거나 물리적 성질이 변화하지 않아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파일당 최소 10회 이상 다시 쓸 수 있어 경제성도 뛰어나다.

한편, 신덴탈은 연말까지 론칭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New Endo A class와 Unicone, 앵글헤드, 서지칼 버, 커팅 버를 묶고 여기에 50만원 상당의 재료까지 포함한 패키지를 150만원에 판매하는 패키지 할인프로모션과 함께, 구형을 비롯한 모든 타사 제품을 30만원 보상해주는 보상할인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02-757-6901)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