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수 원장 올 마지막 원데이 보험경영 세미나

12월 13일 서울치대병원서 예정

보험 세미나의 수퍼스타 최희수 원장(부천 21세기치과병원)이 원데이 정규 어드밴스 과정으로 다시 돌아온다.

거인씨앤아이가 주최하는 최희수 원장 보험경영세미나 원데이 정규 어드밴스 과정이 내달 13일 서울치대병원 지하 1층 제 1강의실에서 진행되는 것.

총결산 심화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기존 강의를 기반으로 좀 더 심화된 내용을 살펴봄으로써 보험진료를 통해 치과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다.

따라서 치과진료에 대한 원가분석을 통해 치과경영의 기본을 다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이고, 재료비와 경비를 대폭 줄일 수 있는 노하우도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월 매출 30% 상승을 실현시킬 수 있는 예약관리 개선 방법에 대해서도 공개한다.

▲ 총결산 심화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기존 강의를 기반으로 좀 더 심화된 내용을 살펴봄으로써 보험진료를 통해 치과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다.

최희수 원장의 전매특허인 보험진료에 대한 부분 역시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내용을 공유할 예정이다. 단순한 꼼수로 보험청구 비용을 늘리는 것이 아니라 검진 후 치료계획 수립부터 정기검진까지 보험진료를 위한 실전 차팅 방법을 공유한다. 이는 최 원장의 실제 차트를 함께 보면서 배울 수 있도록 한다.

이와 더불어 지표연동자율개선제도와 현지조사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줌으로써 이에 대한 두려움을 타파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최희수 원장은 “이번 세미나는 단순히 보험청구 항목을 설명하는 세미나가 아니라 건강보험 진료가 경영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를 차트로 생생하게 보여주는 세미나”라고 강조했다.

세미나를 주최하는 거인씨앤아이 측은 “치과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내용이 다뤄질 것”이라면서 “기존 강의보다 심화된 과정으로 좀 더 만족도 높은 강연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이번 세미나 등록비는 원장 1인 30만원이며, 원장이 등록할 경우 직원 1인 무료등록 혜택이 주어진다. 거인씨앤아이가 주최한 최희수 원장의 보험세미나에 이미 참석했었던 경우에는 10만원 할인된 20만원에 등록이 가능하다. 이 경우에도 물론 직원 1인 무료등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거인씨앤아이가 최근 오픈한 감염관리용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www.geoin mall.com)을 통해 온라인 등록할 경우 등록비 1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처음 등록하는 경우 20만원, 재등록의 경우 10만원에 최희수 원장 세미나를 들을 수 있는 것이다.

이밖에 세미나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전화(02-334-281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