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국소마취제용 시린지 ‘NOVOCOL ASPIRATING SYRINGES’

신흥이 선보이고 있는 NOVOCOL ASPIRATING SYRINGES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앰플을 주입하는 과정에서 손의 부담을 줄여주는 국소 마취제용 시린지. 임상가가 느끼는 손의 피로감을 크게 덜어주어 개원가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양질의 알루미늄과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됐다. 재료의 특성상 무게 또한 가벼워 손의 피로감이 적다.

총 3가지의 사이즈로 구성되어 술자가 손 크기에 맞춰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Champagne Gold는 손이 큰 술자에게 적합하며 Titanium Black는 표준사이즈로 가장 널리 사용된다. Sapphire Blue는 손이 작은 사람에게 이상적인 사이즈다.

thumb ring과 finger grip이 작고, 플런저 길이도 짧아 손이 작은 사람에게도 편안한 사용감을 준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다양한 사이즈로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골라 사용할 수 있어 안정감은 배가 된다.

또한 일체형바디를 가지고 있어 떨어졌을 때도 깨지거나 고장 날 위험이 적으며 이물질이 침투될 가능성이 낮아 위생적으로도 뛰어난다.

한편 NOVOCOL ASPIRATING SYRINGES는 SID와 GAMEX 전시회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080-801-1577, 8)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