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스트리히 내달 12일 핸즈온

가이스트리히코리아가 총 8회에 걸친 하반기 학술일정의 첫 테이프를 끊는다. 조영준 원장(맥치과) 초청 핸즈온이 내달 12일 부산치과의사신협서 진행된다.

이번 핸즈온은 ‘임플란트가 더 쉬워지는 발치와 관리 완전정복’을 주제로 최근 개원가서 임플란트 레드오션을 극복할 해법으로 대두되고 있는 ‘발치와 관리’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연자로 나서는 조영준 원장은 저서 ‘발치와 보존술 완전정복’을 출간하고, 꾸준한 강연활동을 통해 ‘발치와 관리’의 중요성을 알려온 이 분야 대표적인 임상가다.

강연선 먼저 발치와 보존술에 대해 정의하고 발치와 보존술이 필요한 이유를 사례를 들어 설명하는 시간으로 시작된다. 이어 발치와 보존술이 시행되어야 할 타이밍을 임상증례로 보여주고, 발치와의 치유원리에 대해 꼼꼼히 설명한다.

▲ 지난해 서울과 지방을 순회하며 조기마감 행진을 이어온 조영준 원장 초청 핸즈온 모습. 올해도 핸즈온을 통해 개원가의 관심이 늘어나는 ‘발치와 관리’ 분야에 대한 명쾌한 해법을 제시해줄 것으로 기대받고 있다.

또 발치와 보존술의 술식에 대해 상세하게 해부한 뒤, 쉬운 발치와 보존술을 돕는 치료재료들을 소개하고 올바른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을 제시한다.

특히 강연 과정서 조 원장이 오랫동안 임상서 발치와 보존술을 시행하며 체득한 실전 팁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알려줄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크다.

더불어 이날 강연선 GBR의 성공률을 높여주는 조 원장만의 비법도 함께 공개된다. GBR을 쉽게 하는 임상적 팁에서부터 수처와 프렙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전체 GBR 과정을 보여주고 단계별로 꼭 알고 있어야 할 내용을 짚어준다.

이어지는 실습과정선 덴티폼과 골이식재, 멤브레인을 이용해 실전 발치와 보존술과 GBR 테크닉을 몸에 익히는 시간이 마련된다.

가이스트리히코리아는 “이번 핸즈온은 발치기준과 타이밍이 궁금하거나 단순 발치 후와 발치와 보존술 후 예후 차이가 궁금한 개원의들에게 쉽고 명쾌한 해법을 제시하는 시간”이라며 “입플란트 식립의 성공률을 높여 행복한 진료를 펼치고 싶은 임상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등록문의는 가이스트리히코리아(02-553-763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