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인증세미나 9월 20일 예정

인비절라인 인증세미나가 오는 9월 20일 서울치대병원 지하 1층 제2강의실에서 개최된다. 하반기에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인비절라인 시술 인증 치과로 등록하기 위해 반드시 들어야 하는 필수강연이다.

인증세미나는 치과의사를 위한 강연과 스탭을 위한 강연으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치과의사를 위한 강연선 인비절라인 시스템 전반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Case submi ssion(records/PVS impression), 온라인의 활용, 클린체크 프로그램 설치와 활용법, 주의사항 등에 대한 내용이 다뤄진다.

클린체크는 3D 시뮬레이션을 활용해 치료계획을 수립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다른 투명교정장치와 차별화 되는 인비절라인의 큰 장점 중 하나다.

이번 세미나선 업그레이드 된 클린체크프로(Clinchec PRO)에 대해 살펴볼 예정이다. 업그레이드된 클린체크 프로에선 테크니션을 거치지 않고 치과의사가 직접 치아를 움직일 수 있는 3-D컨트롤 기능이 추가됐다. 이번 세미나에선 업그레이드된 부분까지 확인해 볼 수 있다.

▲ 인비절라인 인증세미나가 오는 9월 20일 서울치대병원 지하 1층 제2강의실에서 개최된다. 하반기에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인비절라인 시술 인증 치과로 등록하기 위해 반드시 들어야 하는 필수강연이다.

또한 Start Treatment (Attac hment / IPR / 장치 Delivery)와 Monitoring guide 등 인비절라인을 임상에 도입할 경우 반드시 알아야 하는 내용들을 자세히 알아볼 예정이다.

이밖에 케이스 리뷰 시간에는 인비절라인이 실질적으로 임상에서 어떻게 적용되고 있는지 그 다양한 활용에 대해 살펴본다.

Q&A 시간도 별도로 마련되어 인비절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줄 것으로 보인다.

스탭을 위한 강연에선 인비절라인 시스템 전반에 대한 이해를 돕는 내용과 더불어 인비절라인의 종류와 비용에 대한 내용이 다뤄질 예정이다.

또한 담당 치과위생사로서 알아야 하는 Records taking (Photo, PVS Impression), 장치 도착시 확인사항, 진료실에서의 준비, 장치 착탈방법 등도 세부적으로 배우게 된다.

이 외에 인비절라인 치료에 대한 상담법과 마케팅법도 다뤄질 예정이어서 인비절라인을 새롭게 도입할 치과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인비절라인 인증세미나 등록자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Case 최대 100만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치과의사 전용 IDS(Ivisalign Doctor Site)와 ClinCheck 전용 ID를 부여한다.  더불어 인비절라인 전용 인상트레이와 IPR Strip Kit(strip ping Tip 5개, 버 4개, Stand), 배너 등을 포함하는 Starter Kit이 제공된다.

선착순 30명에 한해 등록이 가능하며, 신청 원장 1명당 상담실장 1명과 담당 치과위생사 1명이 참석 가능하다.

등록문의는 인비절라인코리아(02-557-808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