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월드 Porcelain Etch

더존월드가 Porcelain Etch 론칭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Porcelain Etch와 전용 프라이머 Silane, 전용 팁을 묶은 포세린 에칭 세트를 구매하면, Ultra-Etch(1.2ml Syringe 4ea /32, 2000원)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며 임상가들로부터 이미 검증을 마친 Ultradent社 Porcelain Etch를 경험할 수 잇는 좋은 기회다.

일반적으로 낮은 농도의 포세린 에칭제는 작업시간이 오래 걸리고 포세린 표면의 본딩력에 적합하지 않아 불편했다. 더존월드가 수입판매하고 있는 Porcelain Etch는 9%의 불산액을 함유해, 여타 제품보다 짧은 작업시간으로도 포세린 표면에 고른 에칭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Porcelain Etch는 시린지 타입으로 조절이 용이하며, 콤포짓이나 레진시멘트 등에 착색이 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이밖에도 비니어, 인레이, 포세린, 메탈 표면에 모두 적용이 가능하며 특히 포세린 면에 레진 접착강도를 최대로 높여준다.

더불어 본딩 전 Porcelain Etch 전용 프라이머인 Silane을 함께 사용하면 접착 용매의 역할을 하여 강한 본딩력에 더욱 시너지 효과를 준다.

더존월드 관계자는 “눈으로 보이는 확실한 에칭효과로 본딩과 보철에 실패한 증례가 없다”며 “Repair시에도 Composite가 유지되어 점도가 적절해 연조직으로 흘러가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구매문의는 (1588-287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