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수량 할인프로모션 진행 중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임플란트 치료재료 3종 패키지를 1박스로 구성해, 할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임플란트 치주염 예방에 효과적인 Space Seal plus와 임시충전용 레진 Once Fill flow, 임시시멘트 Any-Temp Clear를 묶어, 23만5천원서 11만원으로 할인해준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조기품절될 수 있다.

Space Seal plus는 임플란트와 어버트먼트 사이의 갭을 매우는 재료로, 임플란트 내부의 악취와 치주염을 방지해준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픽스처와 어버트먼트 사이에는 4~7마이크론의 미세한 틈이 존재하는데, 종종 이 사이로 이물질이나 피가 들어가면 부패하여 악취와 세균번식을 야기했다. 임플란트 실패의 주된 원인 중 하나다.

Space Seal plus는 이 미세한 틈을 안정적으로 밀폐해주어 치주염과 악취 예방에 효과적이다. 시린지 타입으로 약 50~60회 사용이 가능하며, 임플란트 내 이물질 혼입도 차단시켜준다.

Once-Fil flow는 임시충전용 레진으로, 흐름성이 좋고 깊은 치아의 와동에도 손쉽게 적용할 수 있어 개원가서 애용했던 제품. 최근엔 스크루 타입 임플란트 나사풀림을 쉽게 해결해주어, 임플란트 시술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다.

스크루 타입 임플란트는 환자의 저작습관에 따라 나사가 풀리는 현상이 발생할 우려가 있다. 임플란트 시술시 Once-Fil flow로 마운트를 매우면 나사풀림을 쉽게 해결할 수 있으며, 완벽한 실링으로 이물질 침투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Any-Temp Clear 또한 단순히 임시시멘트 기능을 넘어선 레진계 제품이다. 4㎛의 피막도와 우수한 접착력으로 Small retention area에 사용할 수 있으며, 임플란트 보철작업에서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리뉴메디칼 고객센터(032-326-105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