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림덴텍|근관치료 특급도우미 ‘Pulp Fix & Hypo Cleaner’

인체에 무해한 제재로 안전한 치료 가능
체어타임도 절반으로 줄일 수 있단 평가

근관치료는 좁은 근관 내부의 신경을 다루는 특성상 높은 집중력과 수준 높은 테크닉이 필요하다. 일정 수준에 다다르기까지 부단한 연구와 숙달과정이 요구된다. 이 과정서 통증에 민감한 환자들로 인한 스트레스가 상당했다. 근관치료가 들이는 노력에 비해 얻는 것이 적은 치료라는 불명예를 뒤집어쓴 이유다.

해림덴텍은 이 같은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꾸준한 R&D와 함께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였다. 그 결과 마침내 획기적인 근관치료 솔루션을 완성시켰다. 디펄핀 대체재로 더 유명한 치수실활제 Pulp Fix와 신개념 NaOCL 제재 Hypo Cleaner가 바로 그 주인공.

이미 많은 개원의들이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 Pulp Fix는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초창기 출시했던 Pulp Remover의 임상적 단점을 모두 보완하는 과정을 거쳐, 이제 명실상부한 해림덴텍 대표제품으로 자리 잡은 제품.

근관치료서 간편하게 치수를 실활시키고, 이를 통해 환자통증을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파라포름알데히드와 고농도 리도카인 없이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인체에 무해하다는 점도 인기요인이다. 무허가 디펄핀이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음에도, 꾸준히 유저층을 늘려가고 있다.

해림덴텍은 여기에 신개념 3% NaOCL 제재 Hypo Cleaner를 더했다. 겔 타입으로 시술부위에 편리하게 적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농축 NaOCL로 세척효과가 탁월하다. 락스 기준 세척효과가 2배 이상에 달할 정도다. 치수 세정, 치수잔사 용해에 남다른 효능을 보유하고 있다.

IPMP 등의 천연복합물 구성으로 음성균과 양성균 모두에 완벽한 살균효과는 물론, 항균효과도 오래 유지된다. 또 중금속이나 불순물이 전혀 없는 순수하고 안전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환자에게 적용할 수 있다.

해림덴텍이 선보이는 근관치료솔루션은 무엇보다 체어타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다는 점이 핵심이다.

Pulp Fix를 통해 통증 우려 없이 치수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실활시킨 후, 효과 발현시간이 짧은 Hypo Cleaner로 근관 내부를 말끔하게 세척하는 방식이다. 기존 치료방식에 비해 체어타임을 두 배 이상 절감할 수 있다.
(1588-2842)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