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덴탈, 6개월 무상보증 서비스 인기

▲ 고장난 핸드피스의 내부 모습. 핸드피스는 지속적인 관리가 이뤄지지 않으면 쉽게 고장나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매번 고장날 때마다 교체하기도 어렵다. 고운덴탈은 이처럼 망가진 핸드피스를 새 제품과 다름없이 말끔하게 고쳐주는 수리사업으로 개원가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운덴탈(대표 김용택)과 루미텍(대표 김재규)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핸드피스 수리사업이 개원가의 지속적인 관심 속에 여전히 호황을 이루고 있다.

여기에는 신뢰성 높은 기술력의 힘이 크다. 루미텍은 핸드피스 수리경력만 15년에 달하는 전문 수리업체다. 지금껏 문제가 발생한 건수가 단 1건도 없었다. 이에 더해 업계 최초로 6개월 무상보증 서비스도 전면에 내걸었다. 기술력에 대한 자부심이다.

핸드피스 수리의 퀄리티는 교체되는 부품품질로 결정된다. 고운덴탈이 저가 중국산 베어링 대신 내구성이 좋은 유럽, 미국, 일본부품을 고수하는 이유다. 수리비용은 FTA를 활용해 저렴하게 맞췄다.

일단 치과서 수리를 의뢰하면 바로 진단해 문제원인을 정확히 체크해준다. 치과서 흔히 일어나는 주구수 막힘 증세나 버가 빠지는 슬림 현상도 쉽게 해결해준다. 수리된 핸드피스는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시리얼 번호를 데이터화해 지속적인 관리시스템도 갖췄다.

자세한 문의는 고운덴탈(02-774-287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