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등급 허가로 ‘안전성’ 신뢰감 높였다는 평가

한진덴탈이 최근 출시한 ‘크레이션 지르코니아 컬러링 리퀴드’는 수성베이스로 의치착색재로 2등급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기존 대부분의 컬리렁 리퀴드 제품들은 도재의 부속재료로 식약처 허가과정 없이 1등급으로 신고하는 경우가 일반적이었다. 이에 반해 크레이션 지르코니아 컬러링 리퀴드는 2등급 의치착색재로 생물학적 안전성 평가를 거쳐 ‘안전성’에 대한 신뢰감을 더했다.

지르코니아 CAD/CAM 보철물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색상과 색조다. 크레이션 지르코니아 컬러링 리퀴드의 제조원은 도재 분야 세계적인 名家 오스트리아 Creation-Klema로, 아름다운 색상과 선명하게 구현되는 색조가 그대로 재현되어 있다.

그레이시하고 화이트한 지르코니아 보철물의 특성을 살리면서도, 따뜻한 A계열, B계열의 색조와 투명감 있는 색상으로 퀄리티를 높였다는 평가다.
디핑용 컬러액은 CL-1부터 CL-5까지 5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나토믹 브러시 테크닉용 컬러액은 비타 바디색조 A, B, C, D 4가지, 서비칼 색조 A, B, C, D 4가지에, 특수효과 색조 Blue, Orange, Brown, Grey 4가지를 더해 총 12가지 종류를 구비하고 있다. 12가지 쉐이드에 섞어 브러시할 때, 바른 위치와 두께를 알 수 있게 돕는 마킹액 4종류도 별도로 준비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제품문의는 한진덴탈(02-755-5480)로 하거나, 오는 17~19일 열리는 치기협 학술대회 전시부스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