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3개와 라운드 버, 하나로 결합
프렙시간 크게 단축해, 경제적 활용가능
코팅 비활성면 추가로 과잉프렙도 방지

한진덴탈(대표 이태훈)이 혁신적인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버 ‘InPrep Diamond Points’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일반적으로 캐비티와 인레이 와동 형성엔 2~3개의 다이아 포인트와 라운드 버가 필요하다. 다이아 포인트로 충치를 제거한 뒤 프렙하고, 라운드 카바이드 버는 와동 바닥(깊은 부위)에 사용한다.

InPrep Diamond Points는 이를 하나의 버로 해결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 혁신적인 원스텝 프렙을 완성한 제품이다. 이미 관련 기술특허도 모두 취득한 상태다.

InPrep Diamond Points를 활용하면 포인트 교체와 재조정에 걸리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기존 12~13분 정도 걸리던 프렙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준다. 와동형성은 30초면 가능할 정도다.

개선된 Shoulder Form은 안전한 면과 CAD/CAM 작업서 권장되는 6도 각도로 박스형의 와동을 과학적으로 형성한다. 최근 저변이 확대되고 있는 디지털덴티스트리 트렌드도 충분히 반영한 것.

팁 중심부 다이아몬드 코팅 위엔 1/100㎜ 가량 높게 코팅이 없는 비활성 면을 마련해, 와동의 바닥면(깊은 부위)에 야기될 수 있는 원치 않는 과잉 프렙도 쉽게 방지해준다.Pulp Chamber의 손상이나 아주 얇은 상아질의 치수 노출에 대한 걱정 없이 마음 편히 시술에 임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구매문의는 한진덴탈 상품부(02-755-748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