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S 터키서 국제심포지엄 성황리 개최

IBS Implant(대표 왕제원)가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3일까지 나흘에 걸쳐 터키 대표 휴양지 안탈랴(Antalya)서 제 2회 국제 심포지엄을 펼쳤다.

행사가 펼쳐진 Crystal Palace Luxury Spa & Resort 메인 홀엔 터키, 영국, 그리스를 비롯해 14개국서 약 250명의 의사들이 몰렸다.

12명의 연자로 구성된 이번 심포지엄은 IBS 임플란트 시스템에 대한 전문가들의 clinical case presentation과 scientific congress로 나눠 진행됐다.

연자진도 이스탄불대, 앙카라대, 피츠버그대, 셀쿡대, 마르마라대, 아테네대 교수 8명과 임플란트 전문가 4명으로 구성됐다.

특히 러시아 Alexey 교수의 IBS bone expansion technique과 Selcuk 교수의 IBS sinus lifting technique의 케이스 프리젠테이션의 반응은 압도적이었다. 이미 IBS Magic Kit을 통한 시술을 하고 있는 250여명의 참가자들에게 다시 한 번 시술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증명해 보인 것이다.

▲ 세계 각지서 250여명이 참가해 성료된 이번 IBS 국제심포지엄에 이어 내년은 프라하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한국의 민승기 교수가 IBS Implant의 매직 가이드 킷 등 새로운 가이드 시스템을 이용한 프렙리스 케이스 프리젠테이션을 통한 획기적 시술법과 정교함에 참가자들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전문가들은 이 프렙리스 서저리를 위한 가이드 시스템이 유럽 인증 후 본격 판매된다면 파급 효과가 엄청날 것이라고 입을 모으기도 했다. John 교수(아테네대)의 Peri-implantitis 해결책에 대한 강의도 반응이 뜨거웠다.

특히 이번 심포지엄선 러시아 SSPMU치대 교수진과 이라크 Al-Rafidain/Mustansiria 교수진이 참석해 IBS Implant와의 MOU 체결에 대해 논의했다.

체코서 가장 먼저 임플란트를 시작한 Ivan 교수와 함께 오는 7월 한국을 방문해 IBS 트레이닝 코스와 MOU 협의를 약속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기도 했다. 

심포지엄 강연장 IBS 전시부스선 유럽인증이 진행중인 여러 제품들을 선보여 참가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그 중 일체형이라 어버트먼트가 필요치 않고, 보철이 자유로운 MagiCore Implant와 기존 삼각나사산을 버리고 새롭게 선보인 Fin type Thread를 지켜보던 해외 유수의 연자들과 참가자들이 탄성을 자아냈다. 일부 연자들은 IBS Implant와 함께 임플란트 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함께 만들어 나아가는데 동참의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내년 제 3회 IBS 국제 심포지엄은 세계적인 관심과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도시 프라하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