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덱스2015 주목할 만한 프로모션 제 3탄|신원덴탈 - New Implantmed 外

W&H 핸드피스 현장 AS센터는 올해도 운영

신원덴탈이 올해도 SIDEX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고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해마다 호응 속에 진행된 더블할인 이벤트는 올해도 진행된다. 신원샵(www.shinwonshop.com) 소셜커머스 메뉴를 통해 10만원 상품권을 20% 할인해 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상품권 구입할 때 한 번 할인 받고, 전시장 현장에서 할인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더블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한 치과당 최대 100만원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총 100개 치과에 한해 구입할 수 있으니 서둘러야 한다.
핸드피스 멸균기와 치과용 공기압축기, 임플란트 엔진개원 등 필수장비 3가지 중 2가지를 골라 파격적인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장비 묶음할인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핸드피스 6개의 세척과 오일링, 멸균, 건조 과정을 16분이면 끝낼 수 있는 ‘NITRAM’은 7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완벽한 사후관리를 보장해 인기있는 제품이다.

‘Tornado 2’는 오일리스(oil free)타입 멤브레인 드라이어를 채용한 컴프레셔로, 건조하고 청정한 공기를 공급해주는 치과용 공기압축기다. 특히 저소음 설계로 68db정도의 소음이 발생해 진료실 옆에 두어도 문제없다.

‘New Implantmed’는 최대 70Ncm의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임플란트 엔진으로, 임플란트 식립시 골내손상을 최소화하는 자동 Thread Outting 기능까지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이들 3가지 장비 중 원하는 장비 2가지를 골라 파격적인 가격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이들 중 W&H社의 ‘New Implant med’는 별도로 구입을 원할 경우 이번 시덱스 시간 동안 보상판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이를 이용하면 된다.

매년 인기를 얻고 있는 W&H 핸드피스 현장 AS 센터는 올해 시덱스에서도 운영된다.

신원덴탈은 이밖에도 45도 서지컬 앵글 ‘WS-91 LG’ 출시기념 설문 및 체험이벤트와   CLASS B 오토클레이브 ‘LISA’ 특가 이벤트, ‘NITRAM’ 신제품 ‘FACE LIFT’ 출시 이벤트, ‘아젠골드’ 25g 구매시 신원상품권 증정, 패키지 구매 시 W&H 핸드피스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잡을 예정이다.
(1577-0023)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