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원이상 구매시 GP Cutter 추가증정

매년 시덱스마다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과 획기적인 신제품 론칭으로 주목받아온 디맥스(대표 한동훈)가 올 시덱스도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이번 전시기간 동안 전 제품 1+1 프로모션이라는 파격적인 카드를 꺼내들었다. 이와 함께 전시현장서 30만원 이상을 한 번에 구매할 경우, GP Cutter(15만원 상당)도 무상으로 증정한다.

디맥스가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인상재 Duosil 첫 구매고객에게는 인상재 건을 추가로 제공하며, Cube Flow는 전 구매고객에게 고급 무선광중합기를 함께 증정한다.

광중합기 보상판매도 기대를 모으는 이벤트다. 고장 난 광중합기 본체를 지참한 선착순 100명에 한해, 저가형 광중합기를 9만9천원에 판매하는 통 큰 행사다.

매년 시덱스마다 획기적인 제품을 론칭해 이목을 집중시켰던 디맥스답게, 올해도 신제품 론칭이 예정되어 있다.

템포러리 시멘트 용해제 ‘CubeTemp Clean’이 그 주인공. CubeTemp Clean로 큰 덩어리의 시멘트만 떼어낸 뒤 흐르는 물에 씻어 용액에 10분만 담가두면, 일반적인 방법으론 잘 떨어지지 않는 템포러리 시멘트를 힘 들이지 않고 제거할 수 있다.

전시기간 동안 론칭기념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CubeTemp Clean을 구매하는 모든 참관객에게 초음파스케일러팁 2개(4만원 상당)를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