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비바덴트 ‘전정호 기공사 초청 강연’

▲ 전정호 치과기공사
이보클라 비바덴트가 내달 11~12일 양일간 ‘심미적이고 해부학적인, 의치 제작을 위한 치아 배열 코스’를 개최한다.

연자로는 의치분야서 활발한 활동으로 국내외로 유명한 전정호 치과기공사(연세치대병원 중앙기공실)가 나선다. 전 기공사는 BPS 의치 제작에 필수인 치아배열 방식을 설명하고 정리하는 방식으로 코스를 이끈다.

BPS(Biofunctional Prosthetic System) 생체 기능적 보철 시스템은 유럽의 대학과 여러 임상의들에 의해 고안된 이보클라 비바덴트의 의치 시스템을 사용한 보철물 제작 방법이다. 이는 유럽을 중심으로 10년 이상의 높은 임상데이터와 신뢰성을 가진다.

매 회 많은 관심과 참여로 진행될 코스는 각자의 교합기에 마운팅된 실제 임상케이스를 사용해 진행된다. 더불어 교합형태에 따른 적절한 인공치아 선택과 배열뿐 아니라 치은형성, 진료실과 기공실 사이의 필수 커뮤니케이션에 대해서도 중점적으로 논의하고 실습한다.

12명을 정원으로 모집하는 이번 코스는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겐 이보클라비바덴트 인공치아(SR Vivadent PE, SR Orthosit PE)가 실습을 위해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이보클라비바덴트 홈페이지(www.ivo clarvivadent.co.kr)에서 직접 진행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이보클라비바덴트(02-536-071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