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프라임교정硏 베이직코스 4월 19일 개강

▲ 정현상 원장
서울프라임교정연구회(SPAO)가 주최하는 Basic Course가 스피드덴탈 후원으로 내달 19일부터 7월 26일까지 총 8차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연수회는 ‘초보자에게 더 쉬운 자가결찰브라켓을 이용한 교정치료’를 주제로 교정을 처음 접하거나 익숙지 않는 초심자를 대상으로 자가결찰브라켓 활용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으로 마련된다.

코스 디렉터로는 정현상 원장(서울퍼스트치과)이, 어드바이저로는 조정환 원장(서울조치과)이 나선다.

서울프라임교정연구회가 진행하는 연수회는 무엇보다 다양한 실습을 진행해볼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자가결찰브라켓에 대한 최신술식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Ligation의 Edgewise 장치에서부터, SWA 시스템, MBT Sliding mechanics, 미니스크루, 타이포돈트 등 다양한 교정술식을 직접 실습해보며 체득할 수 있다.

연수회에 대한 만족도도 높다. 전회 수강생의 90% 이상이 주변에 추천할 정도다.

4월 19일 첫 강연선 전반적인 강연내용에 대해 브리핑한 후, Photo Taking 실습이 이어질 예정이다. 4월 26일 2회차 강연선 Ceph Analysis와 Model Analysis에 대한 강연과 함께 Ceph tracing과 Measuring 실습이 진행된다.

5월 17일과 31일, 6월 14일로 예정된 3, 4, 5회차 강연선 본격적으로 각각의 테크닉에 대해 짚어보고 실습을 통해 익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SWA, Self BKT, DBS 등 테크닉과 함께 와이어 컨트롤과 Biomechanics에 대한 노하우도 전수된다.

6월 28일 6회차 강연과 7월 12일 7회차 강연선 공간폐쇄에 대한 강연과 실습을 집중적으로 다룬다. 7월 26일 8회차 강연선 성장기 환자 교정과 함께 교합조정에 대한 실습으로 연수회의 대미를 장식한다.

연수회는 실습의 집중도를 위해 10명의 참가자만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등록비는 250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등록문의는 스피드덴탈(010-8951-608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