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 창시자’ 맥러플린 박사 초청강연

 

1월 31일까지 선착순 접수마감

 더존월드와 스피드덴탈이 공동주최하고, 미국 Ultradent社가 후원하는 맥러플린 박사 초청 서울강연회가 내달 6일 서울성모병원서 열린다. 교정학계 살아있는 전설, 맥러플린 박사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맥러플린 박사 초청강연은 이번이 4회째다. 7회에 걸쳐 진행되는 연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매년 한국을 찾고 있다.

미국 현지 연수비용만 2천만원에 달하는 강연을 국내서 부담 없는 비용으로 만나볼 수 있게 기획한 것. 교정 단독 세미나로는 국내 최대 참가자 기록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매 방한마다 반응이 뜨겁다.

이번 초청강연도 신청자가 너무 많아 등록마감 기한을 연장했을 정도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지난해 열린 맥러플린 박사 초청강연 모습. 맥러플린 박사는 매년 방한마다 교정계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초청강연은 2월 6일 서울성모병원서 열린다. 등록마감은 끝났으나 신청자가 너무 많아 추가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교정의 기초와 개념을 다뤘던 지난 2번의 방한과는 달리, 이번 초청강연은 맥러플린 박사가 ‘Inter-Arch Treatment Mechanics-PartⅠ- Class Ⅱ Treatment’를 주제로, 30년간 임상노하우를 본격적으로 풀어낼 계획이라서 기대감이 크다. 많은 교정의들이 임상서 어려움을 겪는 Class Ⅱ Treatment에 대한 명쾌한 해법을 배워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더존월드 관계자는 “이번 초청강연은 미국, 유럽 등 선진국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연수 프로그램을 서울서 직접 들을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강연”이라며 “회를 거듭할수록 강연의 수준과 깊이에 있어 국내 교정의들로부터 ‘역시 전설은 다르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원래 이번 초청강연은 더욱 내실있는 강의를 위해 150명으로 제한해 모집했으나, 신청자가 너무 많아 추가모집을 결정했다”며 “관심 있는 치과의사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2차 사전등록 마감은 오는 31일까지며 현장접수는 받지 않는다. 자세한 등록문의는 전화(02-777-280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