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Stuckrad 대표 초청

광명데이콤 투명교정 기공세미나

▲ Peter Stuckrad 대표
최근 투명교정에 관심을 보이는 개원의가 크게 늘었다. 심미에 대한 환자들의 요구가 늘어나고, 바쁜 일상에 편리한 교정치료를 원하는 환자가 많아진 영향이다. 이에 이를 배우고 활용하고자 하는 치과의사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 같은 분위기 속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투명교정시스템이 있다. 광명데이콤이 국내 수입하는 독일 Scheu-Dental Gmbh社의 Clear Aligner System이다.

CA-System은 세계 무대서도 가장 사랑받는 투명교정장치 중 하나다. 100개국 이상서 10년 이상 널리 사용되고 있다. 무엇보다 셋업 모델을 제작하는 단계부터 최종 스플린트 작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에 술자의 진료계획이 정확하게 반영된다. 국내서도 이미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국내선 교정전문기공소를 위한 CA Lab도 지원한다. 압력 몰딩 장비로 Ministar와 Biostar 두 종류를 제공하며, 인체친화적인 열가소성 재료인 CA material은 부드러운 재질부터 중간 정도와 딱딱한 재질 3가지 종류가 구비되어 있다.

디지털 기술 또한 webcam을 포함한 CA Smart Software, CA Photo Support 그리고 CA Checker로 구성되어 있어 단계별로 진료계획에 따라 정확하고 손쉽게 투명교정장치를 제작할 수 있다.

광명데이콤은 CA-System에 대한 유저들의 원활한 이해를 돕기 위해 내달 25일 광명데이콤 세미나실 6층서 기공세미나도 개최한다.

Scheu-Dental Gmbh社의 연구개발담당 대표이자 메인 인스트럭터인 Peter Stuckrad를 초청해, CA-System의 실제 기공과정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다.

CA-System 제작방법 전반에 대한 강연과 함께, demons tration CA-Smart Software와 CA-Checker 사용법, 그리고 이를 이용한 치아 셋업 증례에 대한 해설이 준비되어 있다.

강연은 먼저 CA-System에 대한 소개로 시작해 CA-System의 장점에 대해 분석하는 시간으로 이어진다. 적용대상과 치료계획 수립, 셋업에 대해서도 설명이 이뤄진다.

이어 본격적으로 CA-System에 대해 살펴본다. CA-Smart Software 활용법을 시작으로 각 작업단계별로 올바른 활용방법과 실제 적용 팁을 소개하고, 각 작업방식별로 필요한 테크닉을 짚어준다.

강연 이후에는 자유로운 질의응답과 토의시간이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광명데이콤(02-777-2804)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