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그래프트 이종골이식재 ‘InterOss™’

거대기공 통해 대량의 혈액과 성장인자 공급

국내 치과기자재 업계서 골이식재 시장만큼 치열한 분야를 찾기는 힘들다. 경쟁에 나선 제품은 많고, 임플란트 고수도 그 어느 나라보다 많다. 국내 치과의사들의 높아진 눈높이를 만족시키지 못하면, 시장서 잠시도 버티기 힘들다.

이 같은 치열한 시장에 당당히 출사표를 던진 업체가 있다. 미국 시그마그래프트社가 최근 대표 이종골이식재 InterOss를 앞세워 한국에 상륙했다. 그만큼 제품에 대한 확실한 자신감을 보유하고 있다는 의미다.
사실 InterOss는 국내서도 임플란트 고수들 사이선 낯선 브랜드가 아니다. 오히려 국내 유수의 임상가들이 입소문을 듣고 국내에 출시되기를 손꼽아 기다려왔던 제품이다.

이대희 원장(이대희서울치과)은 “골이식재가 좋은 Vital bone을 형성하기 위해선 거대 기공과 미세 기공이 잘 발달 되어야 하며, 넓은 표면적을 제공해 신생골 형성이 활발해질 수 있는 매개체가 되어야 한다”며 “InterOss는 이 모든 것을 갖췄다. 실제 임상결과가 이를 입증한다”고 제품 사용소감을 밝혔다.

InterOss가 한국 진출과 함께 내건 슬로건도 남다르다. ‘임플란트 고수를 위한 골이식재’가 그것. 시그마그래프트社 관계자는 “InterOss는 임플란트 시술에 가장 적합한 구조를 갖춘 이종골”이라고 강조했다.
InterOss는 시그마그래프트社가 자랑하는 다단계 저온 제조공정을 통해 고순도로 정제된 제품이다.

신생골 형성에 초점을 맞춰, 뚜렷하게 구분되는 상호 연결된 거대기공과 미세기공을 가지고 있다. 내부 표면적 또한 88.2㎡/g에 달한다. 이는 세계 최고수준이라는 것이 시그마그래프트社의 설명이다.

InterOss 입자를 구성하는 거대기공은 임플란트 시술서 대량의 혈액과 성장인자를 공급하는 통로가 된다. 미세기공은 미세한 골세포를 유도해 임플란트 표면에 신생골 형성을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

식립에 적합한 환경을 빠르게 제공하는 한편, 식립 이후에도 임플란트 주변 골을 탄탄하게 받쳐준다. InterOss가 전 세계 임플란트 고수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다.

시그마그래프트社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치과의사들에게 공급하는 것이 목표”라며 “한국 시장에 적합한 판매 시스템을 구축해 부담없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4694-287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